본문 바로가기
증시체크

양자암호 관련주 ↑(3월9일 증시현황)

by 주소남 2023. 3. 9.

목차

    양자암호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3월 9일 오늘의 증시현황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양자암호 관련주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코스피와 코스닥 모두 하락하고 있고, 하락 종목 숫자가 많아 체감도 좋지 않은 장입니다.

    양자암호 관련주

    특히 양시장 외국인투자자들의 동반 순매도세로 인해 최근 불안한 투자심리를 자극하고 있습니다.

    양자암호 관련주

    전날 미국 뉴욕증시는 혼조세를 보였습니다. 3월 22일로 예고된 FOMC(공개시장위원횡)에서 기준금리 인상폭을 50bp 빅스텝으로 기정사실화하는 가운데, 민간고용정보업체인 ADP가 2월 민간고용 일자리 데이터를 전월보다 24만2000개 증가로 발표해 예상치인 20만5000개를 훨씬 넘어선 것으로 발표되었습니다.

     

    이에 미국 다우지수는 전일 대비 -0.18% 하락 마감했고, 나스닥지수는 +0.40%, S&P500지수는 +0.14% 상승 마감했습니다.

    양자암호 관련주

    오늘 국내 주식시장에서 가장 두각을 나타내는 테마는 양자암호 관련주를 비롯하여 AskUp 관련주, 현대차 로봇 관련주 등 입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국가정보원이 양자암호통신 제품 관련 심사를 착수했다는 소식에 케이씨에스, 드림시큐리티, 텔레필드, 코위버 등 양자암호 관련주 일부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양자컴퓨터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Feat. 양자기술)

    이 게시글을 앱(어플)으로 확인하기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지난주 후반, 2025년 세계 시장 규모 9조원으로 추정되는 양자암호통신 시장의 기반기술을 개발해 보안플

    kakao777.tistory.com

    투자사 업스테이지의 챗GPT 서비스 'AskUp' 사용자가 3만명을 돌파했다는 소식에 컴퍼니케이, 스톤브릿지벤처스 등 AskUp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양자암호 관련주

    마지막으로 현대차가 코스닥 로봇 부품 기업 투자 검토한다는 소식에 에스피지, 푸른기술, 에스비비테크, 우림피티에스, 해성티피씨 등 로봇 관련주 일부가 현대차 로봇 관련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로봇 관련주 통합본(Feat. 삼성)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최근 국내 주식시장에서 로봇 관련주가 다시금 움직이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최근 조직개편을 통해 '로봇사업화 태스크포스'(TF)를 상설 조

    kakao777.tistory.com

    양자암호 관련주

    오늘 시장에서는 석경에이티와 푸른기술, 컴퍼니케이, 덕양산업 등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 중 석경에이티는 붕화물계 결정구조 리튬 이온 전도체 개발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고, 푸른기술은 현대차가 코스닥 로봇 부품 기업 투자 검토 소식 속 관련주로 부각되며 상승하고 있습니다.

    양자암호 관련주양자암호 관련주

    오늘 코스피지수와 코스닥지수 모두 상승추세를 이어나가지 못하고 하락하고 있습니다.

     

    어제 지수 상승이 제한되었고, 지수 낙폭에 비해 하락 종목 숫자가 많아 체감이 좋지 못했는데, 오늘은 지수까지 빠지면서 단기 조정 국면에 들어설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합니다.

     

    어려운 장이지만 남은 오후장 힘내서 대응하시기를 바라면서 3월 9일 오늘의 증시현황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3월 9일 증시현황 다운로드 :

    3월9일 오늘의 증시현황 (1).png
    0.39MB
    3월9일 오늘의 증시현황 (2).png
    0.15MB
    3월9일 오늘의 증시현황 (3).png
    0.16MB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3월 신규상장 주식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2023년 3월 신규상장 주식 총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현재 2023년 3월 9일까지 신규상장이

    kakao777.tistory.com

     

     

    레몬 주가 전고체 배터리 호재 언제까지?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최근 전고체 배터리 관련주로 주목 받고 있는 레몬(294140) 주가 호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레몬은 어떤 기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