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시체크

OLED 관련주 ↑(3월28일 증시현황)

by 주소남 2023. 3. 28.

목차

    OLED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3월 28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증시현황 다운로드는 본문 하단에)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OLED 관련주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양시장 모두 상승하는 가운데, 양시장 외국인투자자들의 순매수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OLED 관련주OLED 관련주

    장 초반 대비 지수가 내려오면서 지수차트상 음봉을 기록하고 있지만 반등추세가 이어지고 있는 것은 고무적입니다.

    지난밤 미국 뉴욕증시는 지방은행 구조조정 및 위기진화 기대감으로 다우존스 지수(DJIA)가 상승했지만 나스닥 지수는 조정을 받았습니다.

    OLED 관련주

    은행 위기가 사그라들자 경기침체가 곧 몰아칠 거라는 우려가 나타나는 상황에서 미국 다우지수는 전일 대비 +0.60%, S&P500지수는 +0.16% 상승 마감했지만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지수는 -0.47%, 필라델피아 반도체 지수는 -1.21% 하락 마감했습니다.

    OLED 관련주

    오늘 국내 주식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테마는 OLED 관련주와 로봇 관련주, 은행 관련주 등 입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LG디스플레이가 OLED 사업 경쟁력 강화 목적으로 LG전자로부터 1조원 장기 차입 소식과 일본 JOLED의 파산에 의한 반사이익 등으로 선익시스템, 야스, 영우디에스피, 코세스, LG디스플레이 등 OLED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OLED 관련주

    챗GPT 로봇 및 LG클로이 서브봇 신제품 기대감 등에  로보스타, 딥노이드, 로보티즈, 신성델타테크 등 로봇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로봇 관련주 통합본(Feat. 삼성)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최근 국내 주식시장에서 로봇 관련주가 다시금 움직이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최근 조직개편을 통해 '로봇사업화 태스크포스'(TF)를 상설 조

    kakao777.tistory.com

    마지막으로 글로벌 은행 리스크 완화 등에 KB금융, DGB금융지주, 신한지주, 하나금융지주, JB금융지주 등 은행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OLED 관련주

    오늘 시장에서 부각되는 주요 종목은 한국정밀기계와 KEC, 비엘팜텍, SK디앤디 등 입니다.

     

    한국정밀기계는 상장유지 결정 속 거래재개 첫날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고, KEC는 글로벌 전력반도체 시장 성장 수혜 기대감에 급등하고 있습니다.

    OLED 관련주OLED 관련주

    오늘 전반적으로 지수 등락폭 대비 상승 종목 숫자가 많아 체감은 괜찮은 장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알게모르게 반등추세가 유지되고 있는 상황에서 경기침체 우려로 인해 투자심리가 확실하게 살아나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남은 오후장 힘내서 대응하시기를 바라면서 3월 28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3월 28일 증시현황 다운로드 :

    3월28일 오늘의 증시현황 (1).png
    0.38MB
    3월28일 오늘의 증시현황 (2).png
    0.15MB
    3월28일 오늘의 증시현황 (3).png
    0.16MB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미래에셋비전스팩3호 공모주 청약방법

    이번 시간에는 4월 7일 코스닥 시장에 신규 상장하는 기업인수목적회사(SPAC) 미래에셋비전스팩3호(448830) 공모주 청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미

    kakao777.tistory.com

     

     

    삼천당제약 주가 이 곳 이탈하면 위험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삼천당제약(000250) 주가가 아일리아 바이오시밀러 3상 성공 소식에 강세를 기록했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삼천당제약은 어

    kakao777.tistory.com

     

     

    내수활성화 대책발표 등 주간 증시일정(3월5주)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정부 내수활성화 대책발표 등을 포함한 3월5주(3.27-3.31) 주간 증시일정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증시일정 다운로드는 본문 끝에 있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