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종목 집중분석

넥슨게임즈 주가 CCP게임즈 투자 모멘텀

by 주소남 2023. 3. 29.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넥슨게임즈(225570) 주가가 CCP게임즈 투자 모멘텀을 받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넥슨게임즈 주가

    넥슨게임즈는 어떤 기업이고, 왜 블록체인 모멘텀을 받아 주가가 상승하는지, CCP게임즈 투자 소식과 주가 전망은 어떠한지 등을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넥슨게임즈(225570)는 어떤 기업?

     

    넥슨게임즈는 온라인, 모바일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넥슨게임즈 주가

    넥슨게임즈의 주된 사업은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및 서비스이고,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게임콘텐츠를 국내 및 해외에 공급하는 사업을 합니다.

     

    넥슨게임즈의 주요 게임은 모바일게임 'V4'와 'Blue Archive', 온라인게임 '서든어택(FPS)'등이 있습니다.

     

    넥슨게임즈 CCP게임즈 블록체인 신작 투자

     

    넥슨게임즈는 어제 우주 배경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이브(EVE) 온라인'을 개발한 아이슬란드 게임사 CCP게임즈가 제작 중인 신작 게임 제작에 투자사로 참여했다고 밝혔습니다.

    넥슨게임즈 주가

    펄어비스 자회사이기도 한 CCP게임즈는 '이브' 지식재산(IP)과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한 트리플A(AAA)급 신작 게임을 개발 중인데, 이러한 소식에 주가가 급등했습니다.

     

    넥슨게임즈 주가 전망

    넥슨게임즈 주가

    넥슨게임즈 주가 일봉차트를 체크해보면 지난 3월 21일 중국 외자 판호 발급 소식에 게임주가 상승했고, 넥슨게임즈 주가 역시 갭상승하며 강세를 보였습니다.

     

    이후 기간 조정을 거치다가 어제 CCP 게임즈 투자 소식에 다시 한 번 장대 양봉을 만들면서 매물대 저항을 뚫었습니다.

    넥슨게임즈 주가

    현재 주가 위로 비교적 단기 저항은 약하기 때문에 추가 상승을 기대해 볼 수 있는 가운데, 하락시 대응이 조금 애매합니다.

     

    추세선을 기준으로 손절라인을 잡자니 현재 시점에서는 아래로 매물대 지지라인이 위치해 있고, 그렇다고 매물대 지지라인 하단을 손절라인으로 설정하자니 현재 주가 대비 괴리감이 있어, 단기 손절라인으로 적절치가 않습니다.

    넥슨게임즈 주가

    이렇게 대응점을 찾기 애매할 경우에는 단기 대응의 경우 본인의 평단가 대비 -2~3% 정도 손절라인을 잡아 대응하는 것이 현명할 수 있습니다. 차트상 단기적으로 이탈하면 위험할 자리는 16,000원 부근입니다.

     

    넥슨게임즈 주가 주봉차트상 지난주 장대 양봉으로 1만원 초중반대 지지라인을 만들면서 주가가 올라오고 있고, 이번주도 상승추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넥슨게임즈 주가

    볼리저밴드 상단 돌파 후 60주 이동평균선까지 돌파했는데, 위로 중장기 매물대 저항은 남아 있어 거래량이 줄어드는 것은 좋지 않은 신호로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중국 판호 발급 소식과 CCP게임즈의 블록체인 기반 신작 투자 기대감 등으로 모멘텀을 받는 넥슨게임즈 주가, 지속적으로 체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LB인베스트먼트 상장일 공모가 넘길까

    3월 29일은 코스닥 시장에 벤처캐피탈 전문 기업 LB인베스트먼트(309960) 주식의 상장일 입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LB인베스트먼트는 어떤 기업이고, 수요예측과 공모청약 경쟁률

    kakao777.tistory.com

     

     

    팅크웨어 이젠 로봇 관련주로 불러다오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블랙박스로 유명한 팅크웨어(084730) 주가가 최근 로봇 관련주로 부각되면서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