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주간 관심종목

12월 2주차 주식 관심종목(헝셩그룹 외 6종목)

by 주소남 2019. 12. 8.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미세먼지 가득한 주말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12월도 빠르게 한 주가 지나가고 2019년도 이제 3주하고 조금 더 남았습니다. 점점 2019년 증시 폐장일이 가까워지는 가운데, 우리나라 코스피지수는 지난 한 주, 전주 대비 -0.29% 하락했고, 코스닥지수는 -0.77% 가량 하락하며 최근 증시 하락을 이어갔습니다.

     

    하지만 지난주 금요일 의미있는 구간에서 반등이 나와주었고, 주봉차트상으로도 아랫꼬리를 달면서 차주는 지수 반등에 대한 기대감이 어느 정도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주식 관심종목

     

    제 주식 관심종목은 여러분께 추천하는 주식이 절대 아닙니다. 단지 제 블로그를 구독해 주시는 분들과 정보교류 및 토론하고자 올려 놓는 종목들로, 위 종목들은 차주 상승을 담보하지 않습니다.

     

    최근 증시 하락으로 약 한 달 전쯤부터 관심종목 숫자를 줄였는데, 차주 반등을 기대해 새롭게 편입된 종목들이 많습니다.



    인선이엔티는 이전주 혹은 그 전주부터 관심종목으로 편입해 지켜보고 있는 종목으로, 이미 시세가 나왔거나 차트가 망가진 종목을 제외하고는 남은 종목이지만 더러 어디까지 상승할지 지켜보는 종목도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헝셩그룹부터 만도까지는 이번주 새롭게 편입시킨 종목으로, 주로 차트를 보고 체크했기 때문에 만일 위 종목으로 투자시 본인에게 맞는 종목인지, 재무와 세세한 부분들을 체크해야 합니다.

     

    12월 2주차 주식 관심종목(헝셩그룹 외 6종목)

     

    인선이엔티(060150)

     

    헝셩그룹

     

    헝셩그룹(900270) : 완구를 자체 설계하고 연구 개발하는 완구 제조 기업으로 실제 중국내 영업자회사는 진장헝셩완구유한회사 및 췐저우Jazzit어페럴유한회사. 국내상장 중국회사. 유아동 관련주.

     

    신일산업

     

    신일산업(002700) : 선풍기 등 소형가전 기업으로 계절 상품을 주로 만들어 판매하는 기업. 계절 상품의 비중이 크기 때문에 계절적인 특수가 있을 수 있으나 이를 점차 줄여나가고 있음(하절기 선풍기, 에어컨, 동절기 히터, 그외 공기청정기 등)



    엘비세미콘

     

    엘비세미콘(061970) : 반도체 칩 및 패키지의 설계 서비스, 수동 소자의 제조, 조립 및 판매 기업으로 다이오드 및 유사 반도체 소자 제조 사업을 주 사업으로 하는 기업.

     

    영우디에스피

     

    영우디에스피(143540) : OLED 및 LCD 등의 검사 장비 제조 기업. 수주, 설계, 자재조달, 조립공정, 테스트, 납풍 등의 과정을 통해 최종 판매가 이루어지는 기업.

     

    씨아이에스

     

    씨아이에스(222080) : 리튬 이차전지 생산을 위한 전극 제조관련 장비를 전문 제작해 2차전지 전공정인 Coater, Calender, Slitter, Tape Laminator 및 기타 설비 등을 생산 하는 기업. 2차전지 관련주.

     

    만도

     

    만도(204320) : 2014년 (주)한라홀딩스의 자동차부품 제조, 판매 부문이 인적분할되어 설립된 기업으로 자동차 부품 설계와 조립, 제조, 공급 및 판매를 하는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