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주간 관심종목

주소남의 12월 1주차 주식 관심종목(인선이엔티 외 1종목)

by 주소남 2019. 12. 2.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11월도 훌쩍 지나고 2019년의 마지막 달인 12월달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지난주 우리나라 증시는 코스피지수가 -0.67%, 코스닥지수가 -0.15% 하락하면서 지지난주의 좋지 못한 흐름을 이어갔습니다.

     

    이미 지지난주 장대 음봉이 나온 이후, 개인적으로 관심종목 숫자를 최소화했고, 이는 이번주 12월 1주차 주식 관심종목도 마찬가지입니다.

     

    코스피지수 월봉차트

     

    11월 한 달을 되돌아보면 한 달동안 코스피지수는 전 달 대비 +0.22% 상승했고, 코스닥지수는 -3.88% 하락했습니다.



    최근 증시가 조정세를 보이는 만큼, 개인적으로도 관심종목 숫자를 최대한 줄여서 대응하려고 하며, 앞서 소개해드린 관심종목은 모두 시세가 나왔거나, 차트가 망가져 제외시키고, 인선이엔티와 제로투세븐만 관심종목에 편입시켜 체크하려고 합니다.

     

    주식 관심종목

     

    관심종목으로 체크해 놓았다고 하더라도 위 주식은 여러분께 추천하는 주식이 아니며, 차주 상승을 담보로 하지 않습니다.

     

    전반적으로 장이 괜찮아야 관심종목들도 상승할텐데, 전체적으로 부진하면 차트가 살아나는 종목들도 시장 영향을 받아 하락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번주 새로 편입한 인선이엔티와 제로투세븐은 기본적으로 차트를 보고 편입시킨 종목들로, 차트가 좋은 종목은 몇몇 종목 더 있었지만, 재무가 너무 부실해 차마 공개하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주소남의 12월 1주차 주식 관심종목(인선이엔티 외 1종목)

     

    인선이엔티

     

    인선이엔티(060150) : 건설 폐기물 수집, 운반 및 중간처리 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폐기물처리 관련주로 움직이는 종목.

    건설 폐기물 최종처분사업과 자동차 해체재활용 사업, 자동차 파쇄재활용사업 등 친환경 자원 재활용(Recycling) 및 처리 사업을 하는 환경친화적인 기업.



    제로투세븐

     

    제로투세븐(159580) : 패션과 코스메틱, 이커머스 등 다양한 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영도칠무역(상해)유한공사, Zero to Seven Trading(H.K.) Co., Limited, 영도칠무역(중국)유한공사 등 3개 회사를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보유. 유아동 브랜드 알로앤루, 포래즈, 알퐁소 등의 브랜드를 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