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주간 관심종목

주소남의 11월 4주차 주식 관심종목(에이텍티앤 외 3종목)

by 주소남 2019. 11. 25.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주소남의 11월 4주차 주식 관심종목을 소개합니다.

     

    앞선 코스피, 코스닥지수 전망과 지난주 흐름 분석 포스팅에서 안내했다시피 우리나라 증시는 지난 한 주 코스피지수는 -2.79%, 코스닥지수는 -5.17% 하락하는 등 좋지 못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다가오는 주도 증시가 조정을 보일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우선 개인적으로 보는 관심종목들을 대폭 줄였습니다.

     

     

    기존에 보던 종목들 중 차트가 망가진 종목들이나 이미 시세가 나온 종목들을 제외하고 세 종목만 남겨 놓았으며, 이번주 새롭게 편입시킨 종목은 에이텍티앤 한 종목입니다.



     

    제 관심종목 포스팅을 눈여겨 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 주식은 여러분께 추천하는 주식이 절대 아닙니다.

     

    하락

     

    더군다나 증시가 하락장일 때는 대부분 종목들이 약세를 보이는 만큼, 보수적인 대응이 필요합니다.

     

    제 관심 종목은 차주 상승을 담보하지 않고, 제 블로그를 구독해주시는 분들과 정보 교류 및 토론을 위해 올려 놓기 때문에, 위의 종목으로 투자시에는 반드시 한 번 더 본인에게 맞는 투자 종목인지 체크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11월 4주차 주식 관심종목(에이텍티앤 외 3종목)

     

    아난티(025980)

    일신석재(007110)

    장원테크(174880)

     

    에이텍티앤

     

    에이텍티앤(224110) : 교통카드 솔루션 개발과 제조, 기타 무선통신장비 개발 및 제조 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에이텍과 함께 최대주주가 신승영 대표이사로 같은 계열사. 교통카드 판매 및 충전기가, 버스 승하차단말기, 자동개집표기, 버스정보안내기, 택시결제단말기, 통근버스 단말기, 고속버스 단말기 등이 주요 제품.

    에이텍과 함께 이재명 관련주 중 대장주 격으로 움직이는 종목.

     

    이전 종목에 대한 기업 정보는 지난주나 혹은 그 전주 관심종목 포스팅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