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주간 관심종목

주소남의 10월 5주차 주식 관심종목(CMG제약 외 8종목)

by 주소남 2019. 10. 28.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10월도 어느덧 마지막주에 다다랐습니다. 10월 5주차 주식 관심종목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심종목을 살펴보기 전에 지난 한 주, 코스피지수는 전 주 대비 +1.32% 상승한 2087.89포인트로 장을 마감했고, 코스닥지수는 +0.88% 상승한 채 마감했습니다.

     

    지수 자체는 상승했지만, 증시현황 포스팅에서 계속적으로 이야기했듯이, 바이오주 상승으로 인한 지수 상승의 왜곡일 뿐, 전반적으로 체감 증시는 좋지 못했습니다.

     

    주식 관심종목

     

    제가 소개하는 주식 관심종목은 여러분께 추천하는 주식이 절대 아닙니다. 단지 제 블로그를 구독해주시고, 방문해주시는 분들과 소통하고, 토론하고자 올려 놓는 종목들로, 위의 종목들은 차주 상승을 담보하지 않습니다.



    영우디에스피부터 파트론까지의 6종목은 이전주 혹은 그 전주부터 지속적으로 체크 후, 이미 시세가 나왔거나 차트가 망가진 종목들을 제외하고 남은 종목들로, 더러 어디까지 상승할지 지켜보는 종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종목들에 대한 정보는 이전 주차 관심종목을 확인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주식

     

    CMG제약부터 비덴트까지 세 종목은 이번주 새롭게 편입시킨 주식 관심종목으로, 주로 차트를 보고 체크했으며, 실적이나 재무가 좋지 않은 기업도 더러 포함되어 있으니, 만일 위 종목들로 투자시 반드시 본인에게 맞는 종목인지 한 번 더 체크해야 합니다.

     

    주소남의 10월 5주차 주식 관심종목(CMG제약 외 8종목)

     

    영우디에스피(143540)

    윈팩(097800)

    코오롱생명과학(102940)

    바이오톡스텍(086040)

    샘코(063540)

    파트론(091700)

     

    CMG제약

     

    CMG제약(058820) : 의약품 제조 및 판매의 제약 사업을 주 사업으로 하는 기업으로, 개량신약 ODF(구강용해필름) 사업에 진출했고, 최근 독일 옵티막스(Optimags) 사첨단 설비를 도입하여 시흥 공장에서 본격적인 생산을 하는 기업.



    링크제니시스

     

    링크제니시스(219420) : 소프트웨어 개발 사업을 하는기업으로, 응용 SW 개발과 응용 제품 및 시스템 검증 자동화 분야 사업을 하는 기업. 자체 개발한 주력 판매 제품인 MAT(테스트 자동화 지원 도구)는 국내 1위의 SW 검증 자동화 솔루션. 스마트팩토리 관련주.

     

    비덴트

     

    비덴트(121800) : HD디지털 방송용 디스플레이 개발, 제조 및 판매 기업으로 Tvlogic America. co., Ltd와 넥스토디아이 2개 회사를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보유. 암호화폐, 가상화폐 관련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