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주간 관심종목

2020년 1월 1주차 주식 관심종목(까뮤이앤씨 외 8종목)

by 주소남 2019. 12. 30.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오늘은 2019년 증시 폐장일입니다. 오늘 장마감 후 내일과 모레는 휴장, 목요일인 1월 2일 오전 10시부터 2020년 증시가 개장합니다.

     

    지난 한 해 주간 관심종목을 운영하면서, 개인적으로도 많은 공부가 되고, 여러모로 제 블로그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과 많은 개인적인 소통 및 교류가 있어,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주식

     

    2020년에도 주식 관심종목 포스팅은 매주 시작 전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제가 소개하는 주식 관심종목은 여러분께 추천하는 주식이 절대 아닙니다.



     

    단지 제 블로그를 구독해주시는 분들과 교류하고 소통하고자 올려 놓는 종목들로, 위 종목들은 차주 주가 상승을 담보하지 않습니다.

     

    주식 관심종목

     

    신일산업부터 남선알미늄까지의 종목들은 이전주 혹은 그 전주부터 관심종목으로 체크해 놓고, 지켜보고 있는 종목들로 이미 시세가 나왔거나 차트가 망가진 종목들을 제외하고 남은 종목이지만 더러 어디까지 상승할 수 있을지 지켜보는 종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전 관심종목의 기업 설명은 이전주, 혹은 그 전주 관심종목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까뮤이앤씨부터 이글벳까지의 종목들은 이번주 새롭게 관심종목으로 편입시킨 종목들로, 주로 차트를 보고 체크해 놓았으며, 실적 관련 부분은 체크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 부분은 만일 투자에 참고하신다면 본인이 다시 한 번 체크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2020년 1월 1주차 주식 관심종목(까뮤이앤씨 외 8종목)

     

    신일산업(002700)

    엘비세미콘(061970)

    에이치엘비파마(043220)

    남선알미늄(008350)

     

    까뮤이앤씨

     

    까뮤이앤씨(013700) : 토목공사 등의 종합건설 사업과 PC 제품의 제조 및 판매 사업, 부동산 임대 사업 등을 주 사업으로 하는 기업. PC공법을 이용한 국내외 대형 건축물의 외관공사와 조립식 아파트 건설 및 공장건설 등을 수행하여 공기단축과 우수한 시공 능력을 인정 받고 있는 기업.

     

    한창제지

     

    한창제지(009460) : 마닐라 판지 및 백판지의 제조 및 도매를 주 사업으로 하는 제지 기업. 제지 관련주.

     

    비에이치

     

    비에이치(090460) : 첨단 IT 산업의 핵심부품인 FPCB와 그 응용부품을 전문적으로 제조, 공급하는 기업으로 전문 FPCB 벤처 기업. 삼성전자와 LG전자, 삼성디스플레이 등 국내 대형 IT 제조업체들을 고객사로 둔 기업. 폴더블폰 관련주.


    톱텍

     

    톱텍(108230) : FA사업과 나노관련사업, 태양광관련 사업을 주 사업으로 하는 기업. 스마트팩토리 관련주.

     

    이글벳

     

    이글벳(044960) : 동물약품 제조, 판매 등을 하는 기업으로 반려동물 관련주 중 대장주 움직임을 보임. 돼지열병, 흑사병, 구제역, AI 관련주 등으로 테마 모멘텀 형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