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이 아닌 요즘 한창 유행인 피자마루 페퍼로니치즈폭탄을 먹어본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업체 홍보가 아닌 내 돈 주고 먹은 솔직 후기이기 때문에, 굉장히 주관적일 수 있다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피자마루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실험중입니다. 그 중에서도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것은 바로 치즈핵폭탄 피자로 무려 1Kg의 치즈가 들어가 일반 피자임에도 불구하고 시카고 피자처럼 치즈가 굉장히 많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피자마루 1kg 치즈핵폭탄 피자는 너무나도 느끼하다는 평이 많아서, 절반인 500g 치즈핵폭탄 피자를 시켜볼까 하다가 페퍼로니를 좋아하고, 페퍼로니치즈폭탄 피자가 더 신상 메뉴이기 때문에, 페퍼로니치즈폭탄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피자마루의 페퍼로니치즈폭탄 가격은 21,900원입니다. 참고로 1kg 치즈핵폭탄피자는 현재 1월 23일 기준, 저희 동네는 22,900원의 가격을 받고 있으며, 500g 치즈폭탄피자는 15,900원에 가격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저는 G마켓 스마일페이 회원이기 때문에 3,000원 배달 쿠폰이 있어서 피자마루 페퍼로니치즈폭탄을 18,900원에 주문 배달했습니다.
스마일쿠폰 3,000원짜리 쿠폰은 15,000원 이상 배달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500g 치즈폭탄피자를 스마일쿠폰 적용 후 배달주문하면 12,900원에 500g 치즈폭탄피자 한 판을 배달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피자마루 페페로니치즈폭탄 비주얼입니다. 페퍼로니 숫자가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살짝 매콤한 햄 맛이 나는데, 페퍼로니가 없었다면 굉장히 느끼했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페퍼로니치즈폭탄도 제 기준으로는 두 조각 이상 먹으면 굉장히 느끼합니다. 총 8조각 중 세 조각을 먹었는데, "마지막 한 조각은 먹지 말걸"이라는 후회를 먹고 나서 했습니다.
우선 첫 조각을 먹을 때는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치즈를 좋아하기도 하고, 인터넷에서 그렇게 유행하는 페퍼로니치즈폭탄 피자를 먹어본다는 생각에, 첫 조각은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위에서도 이야기했듯이 페퍼로니가 치즈 느끼함을 어느 정도는 잡아주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페퍼로니가 없는 1Kg 치즈핵폭탄피자는 굳이 먹어보지 않아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나름 페퍼로니치즈폭탄 피자의 단면을 촬영해 본건데, 사진 찍는 기술은 없나봅니다. 사진보다는 조금 더 두껍습니다. 페퍼로니치즈폭탄피자는 치즈 500G + 페퍼로니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페퍼로니 비주얼은 역대급입니다. 세보지는 않았지만, 인터넷에서 보기에는 페퍼로니가 약 80개 정도 들어간다는 후기를 본 적이 있습니다.
두조각 정도까지는 맛있게 먹을 수 있지만 이상으로는 느끼하고, 세조각을 먹고 난 후 속이 더부룩함을 느꼈던 것 같습니다.
정리하자면, 먹어볼만은 한데, 욕심내지 말고 적당량을 먹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이즈가 크지는 않지만, 4인가족 기준 피자마루 페퍼로니치즈폭탄 피자 한 판이면 두 조각씩 먹기 딱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이렇게 먹을 때는 양이 적게 느껴질 수 있는데, 워낙 느끼하다보니 위에 부담을 주지 않을 정도로 두 조각 정도씩 적당히 먹는다면 페퍼로니치즈폭탄 피자는 먹어볼만 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