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ㅋ]

비대면 관련주 카페24 주가

by 주소남 2020. 9. 13.

목차

    주식 강의자료 주소남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Ri5vsXnzty016Ju7We2g7g) 구독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비대면 관련주 카페24(042000) 주가입니다.

     

    카페24는 코로나19 시대에 비대면 관련주로 각광받고 있는 종목으로,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온라인 쇼핑몰 구축 솔루션과 글로벌마케팅, 호스팅IT 인프라 등 글로벌 온라인 비즈니스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원스톱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카페24

    <출처 : 카페24 홈페이지>

     

    오픈마켓 연동서비스는 쿠팡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외에도 아마존과 라쿠텐 등과 같은 해외 현지 유력 마켓 플레이스와도 연동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구축 등과 관련해서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많은 분들이 아는 기업으로, '카페24 개발자센터', '카페24 스토어'를 통해 전자상거래 생태계 조성 및 플랫폼을 고도화하고 있습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카페24 주가

     

    위의 차트는 비대면 관련주 카페24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지난 3월 증시 저점 이후 추세선을 따라 우상향하던 주가는 6월말 이 추세선을 이탈했고, 이후 주가 상승시 이 추세선 부근에서 어느 정도 저항을 받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최근 증시 변동성이 강해지면서 카페24 주가도 단기 하락 파동을 보이는 가운데, 62,800 부근 아래로 매물대 지지라인이 약해, 이를 이탈하면 6만원 아래까지 일시적으로 주가가 하락할 가능성이 있어, 단기적으로 대응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이 부근을 단기 손절라인으로 설정해 대응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카페24 웹호스팅

    <카페24 웹호스팅, 출처 : 카페24 홈페이지>

     

    반대로 상승시에는 현재가 위로 73,500 부근까지는 단기 매물대 저항이 남아있기 때문에, 최근보다는 거래량이 늘면서 이 매물대 저항을 소화시켜야 주가가 상승세를 탈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카페24 주식

     

    카페24 주식 주봉차트를 체크해보면 코로나로 인한 올해 3월 증시 폭락까지만해도 주가가 우하향 추세를 이어오고 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언택트가 대세가 되면서 비대면 관련주로 카페24가 주목받으며 최근 52주 신고가를 갱신하기도 했습니다.

     

     

    주봉차트상 위로 중장기 매물 부담은 약한 자리이지만, 최근 주봉차트상 지속적으로 윗꼬리가 달리고 있어, 하락 파동이 나온다면 우선 6만원 아래까지도 일시적으로 밀릴 가능성은 있어보입니다.

     

    카페24 쇼핑몰센터

    <카페24 쇼핑몰센터, 출처 : 카페24 홈페이지>

     

    현재가 아래로 중장기 매물대 지지라인이 강하게 자리잡고 있고, 58,000 부근에 추세선도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우선 이 추세선 부근을 지지해준다면 재차 반등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평단가가 높고, 단기적으로 대응해야 하는 분들이 아니라면, 카페24 주가는 46,000원 부근을 최종 손절라인으로 설정하고, 여유 있게 대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주가 대비 괴리감이 있는 손절라인일텐데, 추세선 이탈 후 50,000 부근 아래에서 추가진입 할 여력이 있다면, 매물대 하단인 46,000 부근을 손절라인으로 설정해 놓고 대응해도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소남_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유트브 공식 계정입니다.

    www.youtube.com

     

    주식 테마주 완벽 정리 1.3Ver -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주식 테마주 완벽 정리입니다.(Ctrl + F)를 통해 원하는 테마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2023.05.09 Update)

    stockchild.com

     

    12월 1주 증시일정(유럽 3분기 GDP 발표 등)

    유럽 3분기 GDP 발표 등을 포함한 12월 1주(12.4-12.8) 주간 증시일정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증시일정 다운로드는 본문 끝에 있어요) 2023년 12월 1주차에는 유럽 3분기 GDP 발표(목)를 포함하

    kakao777.tistory.com

     

    11월 주식 상승률 TOP10 -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2023년 11월 주식 상승률이 높았던 종목들 TOP10을 알아보고, 이 주식들이 어떠한 이유로 상승했는지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stockchild.com

     

    한동훈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1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정치테마주인 한동훈 관련주, 한동훈 테마주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제21대 대통령 선거는 2027년 3월 3일로 아

    kakao777.tistory.com

     

    빈대 관련주 총정리(네오니코티노이드)

    최근 빈대가 대한민국을 습격하면서 주식시장에서 빈대 관련주로 움직이는 종목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지하철 탔다가 코트 벗었더니 빈대가 있었다는 목격담도 확산되는 가운데, 이번 빈대

    kakao777.tistory.com

     

    주식투자 가이드북

    주식투자와 관련된 포스팅을 보기 쉽게 정리해 놓은 가이드북(2.0Ver) ※ 2020년 1월 10일 수정 완료 ※ 주식투자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나 카카오톡 나에게 보내기로 추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