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ㅋ]

키네마스터 주가 매각 상승 모멘텀

by 주소남 2021. 1. 10.

목차

    주식 강의자료 주소남 유튜브(www.youtube.com/channel/UCRi5vsXnzty016Ju7We2g7g) 구독 !!!

     

    주소남_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 2021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무료)

    www.youtube.com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지난 11월 말부터 엄청난 급등세를 보이고 있는 키네마스터(139670) 입니다.

     

    키네마스터는 응용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기업으로 주요 제품은 크게 모바일 동영상 편집앱(KineMaster)과 모바일 동영상 플레이어(SDK)로 구분됩니다.

    <출처 : 키네마스터 홈페이지>

    콘텐츠 소비 습관에 따라 지속 성장이 가능한 산업으로 편집앱 키네마스터의 경우 안드로이드와 IOS 시장을 포함하여 전세계 영상 편집 툴 시장에서 6% 정도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키네마스터 주가가 최근 급등하는 이유는 바로 매각 때문입니다. 지난 12월 초 키네마스터는 경영권 매각 추진설과 관련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최대주주인 주식회사 솔본 및 주식회사 솔본인베스트먼트, 주식회사 포커스신문사, 이혜숙, 임일택, 정재원, 김경중에 확인한 결과 최대주주 등이 보유한 당사 주식을 공동매각하기로 합의했고 매각을 추진 중"이라고 밝힌바 있습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위의 차트는 키네마스터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지난 11월말부터 회사 매각 소식으로 인해 불과 1만원 초반 남짓하던 주가가 단기간에 3만원 부근까지 치솟았고, 최근 3만원 중반대에서 저항이 걸려 윗꼬리가 달리고 있습니다.

     

    현재 매각 이슈는 살아있는 가운데, 지난 12월 말부터 이어져오는 강한 추세선을 이탈한다면 단기적으로 3만원 초반대나 2만원 후반대까지 조정이 강하게 나올 우려가 있어, 단기적으로 대응하시는 분들은 이 추세선 부근 이탈 유무를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키네마스터 홈페이지>

    반대로 단기 추세선을 이탈하지 않는다면 빠른 시일내에 주가가 다시 상승할 수 있는 원동력이 만들어지고, 사실 추세선을 이탈한다고 하더라도 키네마스터 같이 매각 재료 모멘텀을 끼고 있는 급등주의 경우 차트 신뢰성이 높지 않기 때문에 장중 움직임을 지속적으로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키네마스터 주식 주봉차트상 2만원 후반대에서 거래가 많이 되면서 이 부근에서 지지라인을 만들어 놓았고, 지지라인 하단은 26,800원 부근입니다.

     

     

    현재가 대비 괴리감이 있는 위치이지만 일별 주가 등락폭이 큰 종목이기 때문에, 조금 길게 보고 대응하시는 분들은 이 부근 이탈 유무를 체크하고, 이탈하지 않는다면 이 위에서는 비중을 유동적으로 가져가면서 대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키네마스터 NEXPLAYER, 출처 : 키네마스터 홈페이지>

    키네마스터의 최대주주인 솔본과 관련 업계 등에 따르면 키네마스터의 매각 착수 이후 매각 작업 흥행 여부에 업계 관심이 쏠려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그만큼 투자자들의 기대감도 높아 최근 주가가 강하게 움직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부디 매각을 추진중인 키네마스터가 하루 빨리 좋은 주인을 만나 매각에 성공해 제대로 된 주가 가치를 평가 받기를 바랍니다.

     

    ◆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소남 오픈카카오톡 채팅방 개설

    주소남 유튜브 강의자료 채널

    주소남 어플리케이션 출시(무료다운로드 및 이용 안내)

    주식투자 가이드북(초보부터 고수까지 총정리)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모든 테마주 총정리)

    12월 29일 오늘의 증시현황(코스닥 급등)

     

    12월 29일 오늘의 증시현황(코스닥 급등)

    주식 강의자료 주소남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Ri5vsXnzty016Ju7We2g7g) 구독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12월 29일 화요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

    kakao777.tistory.com

    2020년 12월 신규상장 주식 총정리

     

    2020년 12월 신규상장 주식 총정리

    이 게시글을 앱(어플)으로 확인하기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2020년 마지막 달인 12월 신규상장하는 주식을 총정리 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2

    kakao777.tistory.com

    1월 8일 오늘의 증시현황(애플카 관련주↑)

     

    1월 8일 오늘의 증시현황(애플카 관련주↑)

    주식 강의자료 주소남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Ri5vsXnzty016Ju7We2g7g) 구독 부탁드립니다. 주소남_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 2021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

    kakao777.tistory.com

    현대바이오 투자경고종목 지정해제, 재지정 요건 정리

     

    현대바이오 투자경고종목 지정해제, 재지정 요건 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앞선현대바이오 투자경고 해제& 투자위험 해제 요건 정리 포스팅에서 현대바이오의 투자경고종목 해제와 투자위험종목 지정에 대한 포스팅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