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ㅋ]

키이스트 주가 최근 상승세 이유는?

by 주소남 2021. 1. 13.

목차

    주식 강의자료 주소남 유튜브(www.youtube.com/channel/UCRi5vsXnzty016Ju7We2g7g) 구독 !!!

     

    주소남_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 2021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무료)

    www.youtube.com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최근 주가 상승세가 좋은 키이스트(054780) 입니다.

     

    키이스트는 크리에이터를 중심으로 영상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고 더불어 다수의 글로벌 스타의 산실이 되어 온 매니지먼트 사업을 하는 스튜지오 지향의 종합엔터테인먼트 회사 입니다.

    <출처 : 키이스트 홈페이지>

    드라마 '하이에나', '보이스1,2,3' 등 작품을 기획, 제작해 시장 내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을 제작하기도 했습니다.

     

     

    키이스트 소속 연예인으로는 배우 고아성을 비롯하여 김의성, 강지영, 김서형, 박하선, 박수진, 손현주, 이동휘, 조우리, 채정안, 한선화 그리고 최근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한참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황인엽'도 키이스트 소속 연예인으로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위의 차트는 키이스트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100일간의 차트를 보면 지난 9월 중순 단기 고점을 형성한 이후 최근까지 지지부진한 주가 움직임을 보이다가 최근 강한 거래량을 동반하며 비교적 강한 주가 변동성을 보이며 주가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19 백신과 치료제 기대감으로 인해 향후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면서 일상 생활 복귀에 대한 기대감 때문에 여행주를 비롯하여 엔터주 등이 움직이고 있는데, 이 때문에 키이스트 주가가 최근 움직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키이스트 소속 연예인, 출처 : 키이스트 홈페이지>

    최근 강한 상승추세를 보이며 주가가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현재가 위로 15,800원 부근까지는 단기 매물대 저항이 강합니다.

     

    이 저항을 최근 거래량보다 많은 거래량을 동반시켜 뚫어주어야 상승추세가 이어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상승시 거래량이 얼마나 실리는지 체크 할 필요가 있습니다.

     

    반대로 주가가 하락할 경우에는 지난 1월 7일부터 이어져오는 추세선인 13,500원 부근이나 120일 이동평균선을 종가기준으로 이탈할 때를 단기 익절 및 손절 시점으로 설정해 대응하는 방법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키이스트 주식 주봉차트상 지난 3월과 최근 저점을 연결한 추세선은 10,500원 부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평단가에 여유가 있고, 추가진입 여력이 있다면 이를 중장기 손절라인으로 설정해도 좋겠지만, 조금 더 빠르게 대응한다면 주봉차트상 매물대 하단인 12,800원 부근을 종가기준으로 이탈할 때를 손절시점으로 설정해 대응하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혹은 매물대 하단을 이탈 시 추가진입 대응하실 수 있는 분들은 11,500원 부근 안팎에서 추가진입 대응하고, 이후에도 주가가 하락해 주봉차트상 추세선을 이탈할 경우 손절한다는 생각으로 대응한다면, 이 바운더리 안에서는 언제든 주가 반등이 가능하기 때문에 적절한 대응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키이스트 소속 연예인, 출처 : 키이스트 홈페이지>

    키이스트는 자체 IP를 보유한 작품과 넷플릭스 오리지널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 등을 각종 채널로 판매해 매출 실적이 개선되고 있으며, 코로나19 종식 기대감 등으로 인해 주가 상승 모멘텀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중국 시진핑 국가 주석의 방한 이슈로도 움직일 수 있는 종목이기 때문에 부디 이번 주가 상승이 기회가 되어 더 좋은 주가 상승 나오길 바래봅니다.

     

    ◆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소남 오픈카카오톡 채팅방 개설

    주소남 유튜브 강의자료 채널

    주소남 어플리케이션 출시(무료다운로드 및 이용 안내)

    주식투자 가이드북(초보부터 고수까지 총정리)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모든 테마주 총정리)

    슈퍼엠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Feat. 빌보드 1위 케이팝)

     

    슈퍼엠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Feat. 빌보드 1위 케이팝)

    이 게시글을 앱(어플)으로 확인하기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어제 주식시장에서는 슈퍼엠 관련주가 새로운 테마로 떠오르면서, 케이팝 관련 엔터주가 테마군을 이루

    kakao777.tistory.com

    면세점 관련주 및 테마 주식 총정리(Feat. 사후면세점)

     

    면세점 관련주 및 테마 주식 총정리(Feat. 사후면세점)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은 공항에서 면세점을 종종 찾고는 합니다. 면세점은 물건에 세금(소비세, 주세, 수입품의 관세 등)을 전혀 붙이지 않고 판매하는 상점으로 세금이 붙지 않기 때문에 그만

    kakao777.tistory.com

    [카드뉴스] 방탄소년단 관련주 및 테마주

     

    [카드뉴스] 방탄소년단 관련주 및 테마주

    앞서 소개해드렸던 방탄소년단(BTS) 관련주를 보기 쉽게 카드뉴스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앞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가독성 높은 정보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방탄소년단 관련주 나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