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ㅍ]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주가 콘쥬란 리쥬란 기대감

by 주소남 2021. 3. 17.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콘쥬란과 리쥬란에 대한 기대감이 있는 파마리서치프로덕트(214450) 입니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재생바이오 전문 제약회사로 인체 고유의 재생 매커니즘을 활성화 및 촉진시키는 물질인 PDRN, PN 제조 기술을 확보하고 해당 소재를 기반으로 의약품과 의료기기, 화장품 등 재생제품을 생산, 판매합니다.

    <출처 : 파마리서치프로덕트 홈페이지>

    PDRN 및 PN 제조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관절강 주사인 콘쥬란을 개발하고, 피부 탄력 및 세포조직을 재생시키는 근원적 항노화 치료제 리쥬란과 기능성 화장품 출시, 건강기능식품 등 해당 물질의 적용 범위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실적에 부정적 영향이 일부 있었지만 콘쥬란과 화장품 판매가 늘어나면서 매출이 크게 증가하여 영업이익도 크게 상승하면서 지난해 실적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하세요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안녕하세요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주식시장에는 약 2300개의 주식 종목들이 존재합니다. 예전부터 한가지 꿈이 있었는데, 우리나라 코스피와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어 있는 기업들

    kakao777.tistory.com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 종목을 주제로하는 토론방에 가보면 한달 가량 계속해서 하락하는 종목인데도 주구 장창 욕을 하는 사람과 믿고 기다리는 사람, 광고나 홍보를 하는 사람, 수익권이라고 아직은 덤덤한 사

    kakao777.tistory.com

    위의 차트는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주가 일봉 차트입니다. 지난 100일간의 차트를 보면 올해 초까지 하락을 이어오다가 2월 초까지 반등, 다시 하락 후 쌍바닥을 만들고 최근 다시 주가 반등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가 위로 62,600원 부근까지는 단기 매물대 저항이 존재하기 때문에, 주가가 추가적으로 상승하기 위해서는 이 부근까지의 매물 저항을 거래량을 동반해 소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콘쥬란, 출처 : 파마리서치프로덕트 홈페이지>

    반대로 이를 돌파하지 못하고 하락할 경우에는 올해 초부터 이어져오는 추세선 이탈 유무를 체크해야 하는데, 이 추세선은 현재 55,800원 부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가가 매물대 저항을 소화하지 못하고 하락할 경우, 이 추세선을 종가 기준으로 이탈한다면 최근 쌍바닥 흐름이 깨짐은 물론, 아래로 단기 지지라인이 약하기 때문에, 주가가 단기적으로 급락할 가능성이 있기에, 단기 대응하시는 분들은 이 부근을 체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주식 주봉 차트상 지난해 3월 저점부터 강하게 올라오는 추세선을 따라 주가가 상승하다가 9월쯤 이 추세선을 이탈하면서 올해 초까지 하락 조정이 이어졌고, 이후 다시 잔 파동을 만들고 있습니다.

    지난해 3월 저점과 최근 저점을 연결한 주봉 차트상 추세선은 56,800원 부근에 위치해 있는데, 조금 길게 보고 대응하실 분들은 이 부근이나 일봉 차트상 잡아놓았던 손절라인 이탈 시 추가 진입을 고려하고, 최종 손절라인은 주봉 차트상 매물대 하단이자 60주 이동평균선이 위치한 55,000원 부근으로 설정해 대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 리쥬란, 출처 : 파마리서치프로덕트 홈페이지>

    다행히 이번 주 흐름이 괜찮고, 넉넉히 63,000원 부근까지의 매물대 저항만 돌파한다면 단기간 주가가 가벼워지면서 강한 상승을 기대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자리가 나쁘지는 않습니다.

     

    지난해 실적도 긍정적이고, 앞으로 콘쥬란과 리쥬란 등의 기대감과 의료기기 시장 성장도 기대되기 때문에, 이런 종목들은 위험 구간을 이탈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천천히 모아간다는 생각으로 접근해 중장기적으로 끌고 나가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주소남 오픈채팅방 입장코드 안내
     

    주소남님의 오픈프로필

     

    open.kakao.com

    주소남 유튜브 강의자료
     

    주소남_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 2021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무료)

    www.youtube.com

    주소남 어플리케이션(이 글을 어플로 보기)
     

    주소남 - Google Play 앱

    매일매일 주식 장중 시황 체크는 물론, 각종 관련주 총정리와 주식에 대한 모든 지식이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하기나 방명록 등을 통하여 문의하면, 주식에 대한 궁금

    play.google.com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관련주,테마주 가이드북

    이 게시글을 앱(어플)으로 확인하기 각 업종이나 테마와 관련된 주식들을 보기 쉽게 정리해 놓은 가이드북(1.1Ver, 20200914 수정완료) ※ 주식투자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

    kakao777.tistory.com

    주식투자 가이드북
     

    주식투자 가이드북

    주식투자와 관련된 포스팅을 보기 쉽게 정리해 놓은 가이드북(2.0Ver) ※ 2020년 1월 10일 수정 완료 ※ 주식투자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나 카카오톡 나에게 보내기로 추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