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주간 관심종목

7월3주 주식 관심종목(KMH하이텍 외 9종목)

by 주소남 2021. 7. 12.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7월3주 주식 관심종목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제가 소개하는 관심종목은 여러분께 추천하는 주식이 아닌 단순 개인 관심종목이기 때문에, 아래 종목에 대한 투자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관심종목을 살펴보기 전에 지난 한 주 증시를 되짚어보면 주 초반 괜찮은 모습을 보이다가 주 후반부터 증시가 비교적 강한 하락세를 보이면서 금요일 마감이 좋지는 않았습니다.

    그나마 금요일 장마감 후 열린 해외증시가 반등에 성공했고, 금요일 장막판에 양지수 모두 꼬리를 달고 어느 정도 올라와주면서 이번주 초 반등에 대한 기대감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반등세를 보이지 못하고 하락할 경우 단기 하락추세가 굳어지면서 좋지 않은 증시 흐름이 나올 수 있기 때문에, 공격적인 투자보다는 보수적인 관점으로 체크해야 할 때 인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주에는 문재인 대통령의 수도권 특별방역회의 긴급 소집을 비롯하여 미국 옵션만기일(금), 오비고 신규상장(화), 큐라클 공모청약(화,수), EU탄소시장 개혁안(수) 등의 증시일정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제가 소개하는 주식 관심종목은 여러분께 추천하는 주식이 절대 아닙니다. 단지 제 블로그와 유튜브를 구독해주시는 분들과 서로 소통하고, 교류하고자 올려 놓는 종목으로 위 종목에 대한 투자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골든센츄리부터 웰크론까지의 종목은 이전주나 혹은 그 전주부터 관심종목으로 편입 후 이미 시세가 나왔거나 차트가 망가진 종목들을 제외하고 남은 종목이지만 더러 어디까지 상승할 수 있을지 체크하는 종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전 주차 관심종목의 간단한 기업 설명은 이전 관심종목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더보기

    KMH하이텍부터 파나진까지의 종목은 이번주 새롭게 편입시킨 관심종목으로 재무 상황 등은 고려하지 않은 단기 관심종목입니다. 최근 증시가 불안한 움직임을 보이기 때문에 관심종목을 크게 줄였습니다.

     

    바로 진입해도 좋을 종목이 있는가 하면 하락 후 지지라인을 확인하고 진입해야 하는 종목들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만일 위 종목에 진입한다면 반드시 본인에게 맞는 종목인지 한 번더 체크가 필요합니다.

     

    7월3주 주식 관심종목(KMH하이텍 외 9종목)

    KMH하이텍(052900) : 반도체 재료 사업과 SSD 사업을 하는 업체로 반도체 전공정 재료시장 진입을 위해 생산라인 신설과 디자인 개발, 원재료 개발 등의 연구개발을 통해 일부 아이템의 국산화 개발에 성공한 소부장 기업.

    유엔젤(072130) : 국내외 유,무선 통신사업자 및 단말제조사 등에게 지능망과 메세징, 해외 RBT 서비스, 유아교육 스마트러닝 및 스마트금융 솔루션을 개발 및 공급하는 것을 주 사업으로 하는 기업. 엔젤산업, 출산대책 관련주.

    파나진(046210) : 2006년부터 바이오 소재인 PNA(peptide nucleic acid) Oligomer를 전세계에 독점판매하는 기업. 2007년에 유전자 진단칩 제조 판매 사업을 추가하여, 현재 바이오 소재 및 암 유전자변이 진단 키트 등을 제조ㆍ판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주식 거래량 상위종목 장단점

     

    주식 거래량 상위종목 장단점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거래량 상위종목 장단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식 거래량 상위종목을 찾는 이유 주식 거래량 상위종목은 유

    kakao777.tistory.com

    7월 3주 증시일정(미국 옵션만기일 등)

     

    7월 3주 증시일정(미국 옵션만기일 등)

    미국 옵션만기일 등이 포함되어 있는 7월 3주 증시일정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7월 3주에는 월요일 문재인 대통령의 수도권 특별방역회의 긴급소집을 비롯하여 오비고 신규상장(화),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