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종목 집중분석

비덴트 주가 상승추세 언제까지?

by 주소남 2021. 12. 6.

목차

    이 글을 가독성 좋은 애플리케이션(APP)으로 보기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지난 10월 중순부터 비덴트(121800) 주가가 강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데, 비덴트 주가 상승추세는 언제까지 지속될 수 있을지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덴트(121800)는 어떤 기업?

    비덴트는 HD디지털 방송용 디스플레이의 개발과 제조 및 판매 업체로 Tvlogic America. co., Ltd와 넥스토디아이 2개 회사를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두고 있습니다.

     

    비덴트 관련주는?

     

    비덴트의 최대주주는 인바이오젠입니다. 따라서 비덴트 관련주로 움직이는 종목은 인바이오젠입니다.

    또한 비덴트는 빗썸 지분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빗썸 관련주, 암호화폐 관련주, 블록체인 관련주 등으로 테마군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빗썸 관련주는 아래 접은글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비덴트 주가전망(일봉차트)

    위의 차트는 비덴트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지난 9월말 8,000원대였던 주가가 최근 37,700원까지 4배 넘는 주가 상승률을 보였을 정도로 주가 상승폭이 컸습니다.

     

    최근에도 강한 주가 변동성을 이어가고 있는데, 5일 이동평균선을 이탈하지 않고 있고, 지난 11월 중순부터 이어져오는 추세선을 이탈하지 않았기 때문에 추세선을 이탈하기 전까지는 홀딩이 유효해 보입니다.

    11월 중순부터 이어져오는 추세선은 현재 31,200원 부근에 위치해 있는데, 시일이 지남에 따라 강하게 상승하기 때문에 단기 대응하시는 분들은 추세선 이탈 유무를 체크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비덴트 주가전망(주봉차트)

    비덴트 주식 주봉차트상 30,500원 부근 아래로 중장기 매물대 지지라인이 약한 편입니다. 비덴트 주식은 현재 가상화폐 관련주 및 NFT 관련주 등으로 부각되어 강한 주가 상승세를 보였는데, 시장 상황도 좋지 않고, 비트코인 시세도 주말간 하락했기 때문에 기대감이 꺾일 가능성은 있습니다.

     

    차트상 30,500원 부근 아래로 중장기 매물대 지지라인이 약하기 때문에 이탈한다면 최근 상승이 무너질 수 있는 위치이기 때문에, 중장기 대응하시는 분들도 이 부근 이탈은 유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로서는 차트 추세는 괜찮지만 2주연속 주봉차트상 윗꼬리가 달리고 있고, 위로 저항이 없다고 하더라도 다가오는 주도 차익실현 매물이 지속적으로 나올 수 있어, 상승에 대한 기대보다는 하락에 대한 리스크 관리에 조금 더 중점을 두어 대응하는 것이 바람직 할 것으로 보입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카드뉴스] 가상화폐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Feat. 비트코인)

     

    [카드뉴스] 가상화폐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Feat. 비트코인)

    이 게시글을 앱(어플)으로 확인하기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일전에 포스팅했던 가상화폐 관련주 비트코인 테마주 총정리 포스팅을 수정 및 재활용하여 가독성 좋게

    kakao777.tistory.com

    12월 2주 증시일정(선물옵션 동시만기일 등)

     

    12월 2주 증시일정(선물옵션 동시만기일 등)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선물옵션 동시만기일 등이 포함되어 있는 12월 2주 증시일정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12월 2주에는 KTB네트워크 공모주 청약(월,화)을

    kakao777.tistory.com

    다날 주가 페이코인 기대감 어디까지?

     

    다날 주가 페이코인 기대감 어디까지?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최근 다날(064260) 주가가 페이코인 기대감으로 인해 연이어 상승하고 있습니다. 다날은 어떤 기업이고, 페이코인 기대감으로 인해 주가가 어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