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종목 집중분석

SNK 공개매수 주가 상승 어디까지?

by 주소남 2021. 12. 18.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게임 업체 SNK(950180) 주가가 최대주주의 공개매수 소식에 지난 금요일 점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SNK는 어떤 기업이고, 최대주주 공개매수와 앞으로 주가 전망까지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SNK(950180)는 어떤 기업?

     

    SNK는 모바일과 콘솔, PC 게임의 개발 및 판매와 IP 라이센스 사업을 하는 업체로 일본 오사카에 본점을 두고 글로벌 각 지역에 해외 자회사를 두고 IP 라이센스 사업을 하는 기업입니다.

    더킹오브파이터즈와 메탈슬러그, 사무라이 스피리츠 등 1990년대 오락실에서 흥행한 아케이드 게임 IP를 보유중이고, 현재 IP 라이센스 사업은 주로 모바일게임에 집중되고 있으며, SNK의 게임 개발 및 판매 사업은 PC, 콘솔 게임으로 집중되어 있습니다.

     

    SNK 공개매수

    SNK는 지난 금요일, 최대주주의 공개매수를 공시했습니다. SNK 최대주주인 일렉트로닉 게이밍 디벨롭먼트 컴퍼니
    (Electronic Gaming Development Company)는 공개매수의 결과 완전 자회사를 실현함으로써 안정적 경영권을 확보하고, 이를 통해 신속하고 효율적인 의사결정 체계 확립 및 경쟁력 제고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더불어 본 공개매수를 통하여 한국에서의 관련 법령 및 규정상의 요건등을 충족하는 경우, 대상회사 KDR에 대해 한국거래소에 자발적 상장폐지를 신청하고자 공개매수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SNK 공개매수 가격은 37,197원이고, 매수 예정 수량은 14,048,218주, 공개매수 기간은 12월 17일부터 내년 2월 10일까지 입니다.

     

    SNK는 공개매수 후 자진 상장폐지를 신청하려고 하는데, 현재 SNK 주가가 공개매수가보다 많이 낮기 때문에 지난 금요일 공개매수 발표 후 점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SNK 주가 전망(일봉차트)

    위의 차트는 SNK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지난 금요일 장전 공개매수 공시 이후 장 시작하자마자 상한가를 기록해 장 마감도 상한가로 마무리 되면서 점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SNK 공개매수가가 37,197원입니다. 현재 기보유자들은 이 가격까지는 어느 정도 보장을 받은 셈이기 때문에, 매도 물량이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주 월요일 SNK가 다시 한 번 상한가를 간다고 하더라도 주가는 공개매수가 보다 낮은 35,550원이기 때문에 월요일도 상한가를 기록할 것으로 보입니다.

     

    SNK는 현재 따로 차트 분석이 필요 없습니다. 우선은 공개매수가 부근까지는 주가가 무난히 상승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SNK 주가 전망(주봉차트)

    다만 SNK 공개매수가까지 무조건 오른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또한 공개매수가 위로 주가가 올라갈 경우 차익 실현이 한꺼번에 쏟아질 경우 공개매수가보다 오히려 주가가 낮아질 우려도 있습니다.

     

    주봉차트상 역시 차트 분석은 현재로서는 따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SNK 공개매수 기간이 내년 2월10일까지이기 때문에 공개매수 기간이 많이 남았다는 점 체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NFT 게임 관련주 총정리

     

    NFT 게임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NFT 게임 관련주 총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증시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테마는 메타버스에서 NFT 관련주로 진화했습

    kakao777.tistory.com

    에스엔케이(SNK, 950180) 주식, 상장 후 공모가 이하로 털썩

     

    에스엔케이(SNK, 950180) 주식, 상장 후 공모가 이하로 털썩

    지난주 5월 7일 화요일 코스닥 시장에 모바일 게임 관련주 SNK(에스엔케이, 950180)가 신규상장했습니다. SNK는 콘솔게임을 즐겨하시던 80년대 생들에게 익숙한 기업인데, ZUIKAKU CO., LIMITED가 최대주주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