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ㅎ]

한세예스24홀딩스 주가 변곡점

by 주소남 2022. 1. 12.

목차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하기 : http://pf.kakao.com/_Qlubb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면 매일 '꿀팁' 정보를 드려요!

     

    꼬맹이 재테크

    재테크는 어렸을 때 부터 해야합니다 꼬맹이 재테크와 함께 가나다 부터 하나씩 경제, 재테크를 배워봐

    pf.kakao.com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한세예스24홀딩스(016450) 주가 입니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 어떤 기업이고, 최근 주가 하락 이유와 주가 전망은 어떠할지 등을 간단하게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세예스24홀딩스(016450)는 어떤 기업?

     

    한세예스24홀딩스는 의류 사업부문을 분리하여 신설법인인 한세실업으로 인적분할의 방법으로 분할, 이후 상호를 한세예스24홀딩스로 변경하고 지주회사로 전환한 기업입니다.

    계열회사를 통해 의류 제조 및 판매 사업, 온라인 도서 판매 사업, 출판 사업, 캐릭터 아동복 및 용품 제조와 판매 사업 등을 하고 있습니다.

     

    한세예스24홀딩스 관련주

    한세예스24홀딩스는 주식시장에서 카카오뱅크 관련주, 손학규 관련주로 테마군을 탄 적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e북 관련주나 유아 관련주 등으로 테마군을 형성하기도 합니다.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하세요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한세예스24홀딩스 주가 전망(일봉차트)

    위의 차트는 한세예스24홀딩스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지난 7월 카카오뱅크 상장 당시 카카오뱅크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는 이유로 카카오뱅크 관련주로 모멘텀을 받았고, 이후 테마가 꺼지면서 11월 말까지 주가 하락이 있었습니다.

     

    이후 추세선을 따라 주가가 반등했는데, 최근 이 추세선을 이탈했고, 현재는 위아래로 매물대 저항 및 지지가 약한 구간이기 때문에 변동성이 커질 수 있는 구간입니다.

    특히 전저점을 이탈할 경우 아래로 단기 매물대 지지라인이 약해져 일시적으로 주가 급락이 나올 수도 있는 위치이기 때문에 단기적으로 대응하시는 분들은 전저점 이탈을 유의해 대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대로 전저점을 지지해준다면 최근 이탈한 추세선을 빠르게 재돌파할 경우, 단기 매물대 저항이 강해지는 8,780원 부근까지 단기 목표주가를 설정해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한세예스24홀딩스 주가 전망(주봉차트)

    한세예스24홀딩스 주식 주봉차트상 하락추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지지난해 3월부터 이어져오는 장기 추세선이 6,550원 부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를 이탈하기 전에는 언제든 반등이 가능한데, 상승시 7,770원 부근부터 중장기 매물대 저항이 있어, 이를 돌파하기 위한 거래량이 동반되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한세예스24홀딩스를 중장기적으로 대응하려는 분들이 체크해야 할 중장기 손절라인은 추세선이 위치한 6,550원 부근으로, 이를 이탈한다면 일시적으로 주가가 강하게 하락할 여지가 있습니다.

     

    다만, 이 아래로 중장기 매물대 지지라인이 남아있는데, 이탈 후 일부 비중을 줄였다가 5,000원 중반대에서 추가진입을 고려한다면 매물대 하단인 4,900원까지 중장기 손절라인을 낮추어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 매출원가, 판매비와관리비 등 주요 비용이 감소하며 수익성이 크게 개선되었는데, 중장기 대응하시는 분들은 실적 관련 부분도 지속적으로 체크해 대응할 필요가 있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카카오뱅크 상장 관련주 총정리

     

    카카오뱅크 상장 관련주 총정리

    주식 강의자료 주소남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Ri5vsXnzty016Ju7We2g7g) 구독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최근 카카오뱅크 상장에 대한 기대감으로 인해

    kakao777.tistory.com

    정치 테마주 총정리<손학규관련주, 테마주 편>

     

    정치 테마주 총정리<손학규관련주, 테마주 편>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에는 정치 테마주 총정리 시간으로 현재 국민의당, 국민주권개혁회의 의장, 상임고문 으로 있는 손학규라는 인물에 대한 관련 주식과 테마주를 소개해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