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종목 집중분석

인콘 자회사 나스닥 상장 주가 전망은?

by 주소남 2022. 7. 22.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인콘(083640) 미국 나스닥 자회사 자이버사테라퓨틱스의 나스닥 상장 소식에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인콘 자회사

    인콘은 어떤 기업이고, 이번 자회사 나스닥 상장 소식과 앞으로 주가 전망 등을 짧게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콘(083640)은 어떤 기업?

     

    인콘은 폐쇄회로(CCTV) 통합관제 전문 기업으로 골드퍼시픽이 최대주주로 있는 기업입니다.

    인콘 홈페이지
    <출처 : 인콘 홈페이지>

    DVR 등 영상 보안장비 및 영상 보안 솔루션 개발 및 제조 업체로 CCTV 통합관제 솔루션 분야의 국내 선두 기업입니다.

     

    2017년 국내 최초 IoT 기반 지능형 화재감시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VMS 기업에서 IoT 솔루션 기업으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인콘 자회사 나스닥 상장(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인콘 자이버테라퓨틱스

    최근 인콘 주가가 자회사 자이버사테라퓨틱스의 나스닥 상장 소식에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인콘 타법인출자 현황

    인콘의 1분기보고서에 따르면 인콘은 자이버사테라퓨틱스(ZyVersa Therapeutics,Inc.) 지분 21.52%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이버사테라퓨틱스는 나스닥에 상장한 기업인수목적회사(SPAC)인 '라크스퍼 헬스애퀴지션'과 합병 계약을 맺었습니다.

    인콘 로고

    인콘의 자회사 자이버사테라퓨틱스는 합병 이후 나스닥에서 거래될 예정으로, 합병 완료시 기업의 가치는 1억 892만달러(약 1,400억원)으로 추정됩니다.

     

    인콘 주가 전망(일봉 차트)

    인콘 주가 전망

    인콘 주가 일봉차트를 체크해보면 큰 거래량 없이 이동평균선 역배열 하락 추세를 이어오다가 지난 목요일 인콘 자회사 나스닥 상장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이후 오늘은 어제보다 거래량이 더 많이 회전되면서 주가가 강하게 상승하면서 상승추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단순 추세보다는 이번 나스닥 자호사 상장으로 인한 모멘텀으로 인한 매물대를 체크해 대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콘 매매현황

    오늘 윗꼬리를 달기는 했지만 현재가 아래로 1,575원 부근까지는 단기 매물대 지지라인이 있기 때문에, 이를 이탈하지 않는다면 이번 모멘텀이 단기간 이어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반대로 이를 종가기준으로 이탈할 경우, 아래로 매물대 지지라인이 약하고, 목요일과 금요일 벌어진 갭을 메꾸러 내려올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이 부근 이탈은 유의해 대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콘 주가 전망(주봉 차트)

    인콘 주가 전망

    인콘 주식 주봉차트상 역배열 장기 하락추세가 이어져오다가 이번주 후반 강한 주가 상승 모멘텀으로 인해 주가가 강한 반등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가 위로 2,000원 부근까지는 중장기 매물대 저항도 강하지는 않기 때문에 현재는 추가 상승의 여력은 남아 있는 자리입니다.

    인콘 공매도

    다만, 위에서 언급했듯이 일봉차트상 매물대 하단을 이탈할 경우 일시적으로 강한 주가 하락이 나올 우려가 있기 때문에, 일봉차트상 손절라인 이탈시 일시적으로 비중을 줄였다가 추후 비중을 늘려가는 것이 좋습니다.

     

    인콘 주가 중장기 손절라인은 주봉차트상 매물대 하단인 1,270원 부근입니다.

     

    현재가 대비 괴리감이 있기 때문에, 일봉차트상 위험 구간 이탈시 비중을 줄였다가 1300원대 단기 매물대 지지라인 부근에서 추가진입 및 재진입한다면 1,270원 부근을 중장기 손절라인으로 설정해 대응해도 큰 무리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하기 : http://pf.kakao.com/_Qlubb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면 매일 '꿀팁' 정보를 드려요!

     

    꼬맹이 재테크

    재테크는 어렸을 때 부터 해야합니다 꼬맹이 재테크와 함께 가나다 부터 하나씩 경제, 재테크를 배워봐

    pf.kakao.com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코로나 열화상 카메라 관련주 인콘 주가 이대로 하락하나

     

    코로나 열화상 카메라 관련주 인콘 주가 이대로 하락하나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코로나 열화상 카메라 관련주 인콘(083640) 입니다. 인콘은 DVR 등 영상 보안장비 및 영상 보안 솔루션 개발 및 제조

    kakao777.tistory.com

    KB증권 공모주 청약방법

     

    KB증권 공모주 청약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KB증권 공모주 청약방법(MTS)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KB증권 어플리케이션인 'M-able'을 활용한 KB증권 공모주 청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