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시체크

1월31일 오늘의증시현황(원격진료 관련주 ↑)

by 주소남 2023. 1. 31.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원격진료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1월 31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원격진료 관련주

    오늘 국내증시는 코스피는 하락, 코스닥지수는 상승하는 혼조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원격진료 관련주

    지난밤 미국 뉴욕 증시는 이틀 앞으로 다가온 미국 중앙은행(Fed)의 금리인상을 앞두고 대부분 하락 마감했습니다.

    원격진료 관련주

    뉴욕증시는 이번 주 연준 이슈 외에도 주요 S&P500 기업들의 실적발표를 앞두고 있고, 이에 대한 투자심리가 조금은 얼어붙은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 다우증시는 전일 대비 -0.77% 하락 마감했고, 나스닥지수는 -1.96%, S&P500지수는 -1.30% 하락 마감했습니다.

    원격진료 관련주

    오늘 국내 주식시장에서는 원격진료 관련주와 리튬 관련주, 온라인교육 관련주 등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복지부와 의협이 비대면 진료 제도화 등 안건을 논의한다는 소식에 라이프시맨틱스, 유비케어, 제이엘케이, 인성정보, 비트컴퓨터 등 원격진료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원격의료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Feat. 스마트케어)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원격의료 관련주와 테마주를 총정리 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방식의 활동이 각광받

    kakao777.tistory.com

    또한 리튬 가격 급등 영향 등에 포스코엠텍, 미래나노텍 등 리튬 관련주 일부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포스코 리튬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오늘 장마감 후 '3,000억에 산 '리튬호수' 가치가 35조...포스코, 대박 터졌다'라는 기사가 발표된 이후 포스코 리튬 관련주가 전체적으로 시간

    kakao777.tistory.com

    마지막으로 교육부가 AI 모델학교 운영 계획 소식을 발표하면서 아이비김영, YBM넷, 골드앤에스, NE능률 등 온라인교육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온라인교육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Feat. 개학연기 관련주)

    이 게시글을 앱(어플)으로 확인하기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코로나19로 인해 개학연기 관련해서 움직이는 주식들 중 온라인교육 관련주 및 테마주를

    kakao777.tistory.com

    원격진료 관련주

    오늘 시장에서는 다믈멀티미디어와 미래컴퍼니, 티로보틱스, 미래아이앤지 등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다믈멀티미디어는 안철수 관련주로, 유승민 의원이 당대표 불출마 소식에 반사이익을 보고 있고, 최대주주 변경을 수반하는 주식양수도 계약을 체결하면서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미래컴퍼니는 삼성SDI가 전고체 배터리 하반기 시제품 생산 소식 속 전고체 전지 정부 과제 진행 사실 부각에 급등하고 있습니다.

    원격진료 관련주원격진료 관련주

    오늘 전반적으로 해외 증시 영향과 어제 상승세가 꺾인 모습, 다가오는 미국 중앙은행(Fed)의 금리인상 여부 등으로 인해 조금은 어려운 장이 예상되었지만 시장이 크게 밀리는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특히 코스피지수의 경우 지수 하락이 나오더라도 상승 종목 숫자가 많아 체감은 하락이 아닌 상승장이고, 코스닥지수도 외국인투자자들이 순매수세로 돌아서면서 반등 추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남은 오후장 힘내서 대응하시기를 바라면서 1월 31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피노바이오 상장 관련주 총정리

    피노바이오 상장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기술특례 상장을 준비중인 피노바이오가 상장을 위한 기술성 평가에 통과함에 따라 어제 주식시장에서 피노

    kakao777.tistory.com

     

     

    지니뮤직 주가 LM뮤직 관련주 부각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지니뮤직(043610) 주가가 구글이 문자를 음악으로 만드는 인공지능(AI) 뮤직LM 관련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kakao777.tistory.com

     

     

    1월5주-2월1주 주간 증시일정(삼성전자 실적발표 등)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삼성전자 실적발표 등을 포함한 1월 5주-2월1주(1.30-2.3) 주간 증시일정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202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