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시체크

애플페이 관련주↑(2월8일 증시현황)

by 주소남 2023. 2. 8.

목차

    애플페이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2월8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애플페이 관련주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미국 증시 영향과 양시장 외국인투자자의 순매수세에 힘입어 양시장 모두 상승하고 있습니다.

     

    전일 미국 뉴욕증시는 제롬 파월 미국 연방준비제도 의장이 7일 "경제 데이터가 (예상만큼) 협조적이지 않다면 금리는 시장이 예상하는 것보다 더 오를 수 있다"고 경고했지만 시장은 오히려 반등했습니다.

    애플페이 관련주

    미국 뉴욕증시는 이날 파월 의장의 발언에 따라 혼조세를 보이다가 그의 발언이 끝나고 진의가 해석되자 전일 약세를 딛고 반등했습니다.

     

    미국 다우증시는 전일 대비 +0.78% 상승 마감했고, 나스닥지수는 +1.90%, S&P500지수는 +1.29% 상승 마감했습니다.

    애플페이 관련주

    오늘 시장에서는 애플페이 관련주와 AI챗봇 관련주, 은행 관련주 등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애플페이 국내 출시 공식 선언 소식에 하인크코리아, 셀피글로벌, 이루온 등 애플페이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애플페이 관련주 총정리(feat. VAN)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어제 주식시장에서 애플페이 관련주들이 시장에서 테마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애플사의 비접촉식 간편결제 시스템인 애플페이가 이르면 연

    kakao777.tistory.com

    구글이 AI 챗봇 바드 출시를 공식 발표하자 인포뱅크, 유엔젤, 브리지텍, 데이타솔루션, 노블엠앤비, 알에프세미, 알체라, 엑셈, 뷰노 등 AI챗봇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챗gpt 관련주 총정리1

    챗gpt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챗gpt 관련주 총정리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챗gpt란? 챗pgt란 테슬라 창업자인 일론 머스크가 세운

    kakao777.tistory.com

     

    챗봇 관련주 총정리2

    챗봇 관련주 총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정리한 챗gpt 관련주 총정리1포스팅과 연결하여 보시길 바랍니다. 챗gpt 관련주 총정리1 챗gpt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kakao777.tistory.com

    마지막으로 파월 의장 추가 금리 인상 불가피 발언 및 국내 은행주 주주환원 정책 강화 기대감 JB금융지주, 신한지주, 우리금융지주, 기업은행, KB금융 등 은행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애플페이 관련주

    오늘 시장에서는 비보존제약과 하인크코리아, 핑거, 영화금속 등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비보존제약은 비보존 개발 오피란제린 주사제 한국 임상3상 유효성 입증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고, 하인크코리아는 바로다 포스 밴 단말기 연동에 따른 애플페이 기대감 등에 급등하고 있습니다.

    애플페이 관련주애플페이 관련주

    코스피지수와 코스닥지수 모두 반등 추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오늘 장 초반보다 지수가 올라오면서 지수차트상 양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남은 오후장 힘내서 대응하시기를 바라면서 2월 8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2월 신규상장 주식 총정리

    2월 신규상장 주식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2023년 2월 신규상장 주식을 총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2023년 2월 7일까지 신규상장이 확정된 주식은

    kakao777.tistory.com

     

     

    제이오 공모주 청약방법

    제이오 공모주 청약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월 16일 코스닥 시장에 기술특례 제도를 통해 신규 상장하는 글로벌 탄소나노튜브 전문 업체 제이오(418550) 공모주 청약 방법에 대해 알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