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시체크

갤럭시S23 관련주 ↑(4월7일 증시현황)

by 주소남 2023. 4. 7.

목차

    갤럭시S23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는 4월 7일 오늘의 증시현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증시현황 다운로드는 본문 하단에)

    갤럭시S23 관련주

    오늘 우리나라 증시는 삼성전자 1분기 실적발표와 함께 반도체 관련주가 살아나면서 갤럭시S23 관련주가 주목 받고 있고, 시장도 전체적으로 상승하면서 분위기 좋은 반등장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갤럭시S23 관련주갤럭시S23 관련주

    어제 지수 하락시 우려할만한 위치는 아직 아니라고 했는데, 다행히 오늘 코스피와 코스닥 양지수 모두 반등에 성공하고 있습니다.

     

    전 날 미국 뉴욕증시는 장 초반 열세를 극복하고 상승 반전에 성공했습니다.

    갤럭시S23 관련주

    장 초반 지난주 주간 실업수당 청구 건수가 시장 전망치보다 높게 나오면서 경기침체 불안감이 확대되었지만 장 막판 기술 및 금융 부문의 정리해고 바람에도 불구하고 비농업 고용이 견조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는 소식에 상승 마감했습니다.

     

    미국 다우증시는 전일 대비 +0.01% 상승 마감했고, 나스닥지수는 +0.76%, S&P500지수는 +0.36% 상승 마감했습니다.

    갤럭시S23 관련주

    오늘 국내 주식시장에서 가장 부각되는 테마는 갤럭시S23 관련주를 포함하여 2차전지 관련주와 온실가스 관련주 등 입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삼성전자 1분기 실적발표에서 메모리 반도체 부분은 저조한 반면, 갤럭시 S23 판매 호조 분석 등에 이엠텍, 디스플레이텍, 이수페타시스, 이녹스첨단소재, 대덕전자, KH바텍 등 갤럭시S23 관련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갤럭시S23 대장주 재영솔루텍 부각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갤럭시S23 출시를 앞두고 갤럭시S23 대장주로 재영솔루텍(049630)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재영솔루텍은 어떤

    kakao777.tistory.com

    현대차 차세대 아이오닉 시리즈, 실리콘 10% 이상 음극재 배터리 탑재 소식 등에 이녹스첨단소재, 대주전자재료, 엠케이전자, 코스모화학, 제이오, 글로벌에스엠 등 이차전지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2차전지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Feat. 대장주는 과연)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2차전지 관련주 및 테마 기업들을 총정리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주식시장에서 이 테마는 굉장히 크게 형성되어

    kakao777.tistory.com

    대통령 직속 2050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기후테크 전문위원회 구성 소식 등에 KC코트렐, 에코프로에이치엔, 그린케미칼, 켐트로스 등 온실가스 관련주도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탄소배출권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Feat. 온실가스)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탄소배출권 관련주와 테마주에 대한 총정리 포스팅입니다. 최근 미국 전 부통령인 조 바이든이 미국 민주당 대선후로보 확정

    kakao777.tistory.com

    갤럭시S23 관련주

    오늘 시장에서는 스킨앤스킨과 THE E&M, 레인보우로보틱스, 하이드로리튬 등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스킨앤스킨의 경우 적정의견 감사보고서 제출 속 급등하고 있고, 레인보우로보틱스는 미국 현지법인 설립으로 인해 협동로봇의 미국 진출 기대감 등에 급등하고 있습니다.

     

    또한 네이처셀(007390)이 하한가를 기록하고 있는데, 식약처에서 조인트스템 품목허가 반려 처분 통보 소식에 하한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갤럭시S23 관련주갤럭시S23 관련주갤럭시S23 관련주

    오늘 전체적으로 반등 추세가 이어지는 와중에, 전체적으로 상승 종목 숫자가 많습니다.

     

    다만, 지수 등락폭 대비로는 상승 종목 숫자가 월등히 많지는 않기 때문에 체감상 어려운 장일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1분기 실적발표 소식으로 뜨거운 4월 7일 오늘의 증시현황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4월 7일 증시현황 다운로드 :

    4월7일 오늘의 증시현황 (1).png
    0.38MB
    4월7일 오늘의 증시현황 (2).png
    0.16MB
    4월7일 오늘의 증시현황 (3).png
    0.16MB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미래에셋비전스팩3호 상장일 공모가 넘길까

    4월 7일은 코스닥 시장에 기업인수목적회사(SPAC) 미래에셋비전스팩3호(448830) 주식의 상장일 입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미래에셋비전스팩3호는 어떤 기업이고, 수요예측과 공모청

    kakao777.tistory.com

     

     

    마이크로바이옴 관련주 총정리1

    최근 시장에서 마이크로바이옴 관련주가 부각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바이옴이란 무엇이고, 최근 관련주가 움직이는 이유와 마이크로바이옴 관련주는 어떤 종목들이 있는지 정리해 보도록 하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