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신중동역맛집 육봉달333 삼겹살 무한리필 후기

by 주소남 2018. 5. 26.

목차

     

    주말들 잘 보내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이 아니라, 부천

    신중동역맛집

    육봉달333

    방문 후기입니다. 제가 올린 글들을 보면 아시겠지만, 맛집 전문 블로거가 아니기 때문에 협찬을 받아 작성한 후기가 아니며, 오로지 제 값을 지불하고 방문한 곳이기 때문에 맛 평가가 매우 주관적일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신중동역 롯데백화점 뒤편에 위치한 육봉달333은 아주 가끔 방문하는 삼겹살 무한리필 뷔페입니다. 엉터리 생고기나 어머나 생고기와 같이 9900원과 비슷한 가격에 두꺼운 통 삼겹살과 대패삼겹살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가성비가 좋은 곳입니다.



     

    고기 누린내가 나지 않고, 식당 내부도 넓고 주인도 친절하기 때문에 삼겹살이 생각나면 가끔 방문하는 곳입니다. 더군다나 신중동역 먹거리 골목에는 주차난이 심하고, 주차장을 보유한 식당이 많지 않은데, 이곳은 자체 지하주차장도 보유해 차를 가져가기 편한 곳입니다.

     

     

    가게 외부입니다. 부천 신중동역 롯데백화점 뒷편, 먹거리 골목쪽에 바로 첫 골목에 있어 찾기는 쉽습니다.

     

     

     

    육봉달333 입구입니다. 왼쪽에 지하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으나 주차장은 협소한 편입니다. 운전이 서투르다면 조심조심 하셔서 내려가시길 바랍니다.

     

     

    가게 입구 앞에서 찍은 사진인데, 아이들 의자도 마련되어 있어, 실제로 아이들을 데리고 오시는 분들도 꽤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평일 퇴근시간 이후에는 주변 회사들의 회식장소로도 많이 사용되는 곳인 것 같습니다.

     

     

    육봉달 333 무한리필 메뉴판입니다. 예전에는 삼겹살만 무한리필이 되었는데, 6개월 전인가 부터 소고기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소고기는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회식 때 소고기도 많이 나가는 것 같았습니다.



     

    삼겹살 1인 무한리필 가격은 예전에 9900원에서 100원 오른 10000원이고, 2000원을 추가하면 무한돼지갈비도 추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마도 옆에 서서갈비 무한리필 집이 있기 때문에 서로 경쟁을 하는 것 같더군요.

     

    소고기 1인 무한리필은 16900원이고, 소한판 1Kg 가격은 53000원입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가성비가 괜찮은 곳입니다.

     

     

    가게 내부는 굉장히 널찍해 회식 장소로도 많이 사용됩니다.

     

     

    카운터 옆에 보면 이렇게 옷장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고기집 특성상 옷에 냄새가 밴다는 단점이 있는데, 이제 여름이기 때문에 통유리로 된 유리도 모두 열어 환기가 잘 될 뿐만 아니라 외투는 옷장에 보관할 수 있어 이 점은 좋습니다.

     

     

    333표시 아래 수정과도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상추를 비롯하여 쌈장, 소금후추, 콩나물, 배추김치, 샐러드, 두부, 호박, 상추, 마늘, 파 등이 있는데 이 부분은 계속해서 사람이 서있어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저희는 삼겹살만 주문했는데, 다음에는 갈비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전체적으로 고기의 질이 굉장히 좋다고는 할 수 없지만 나쁘지 않은 편이고 잡냄새도 없습니다.

     

    처음에 주문하면, 삼겹살과 대패삼겹살을 담아다주는데, 창문 쪽에 대패삼겹살용 냉장고가 있어 이곳에서 계속해서 무한리필 해 먹을 수 있으며, 두툼한 삼겹살은 직원을 불러 가져다 달라고 요청해야 합니다.



     

    불판에 된장찌개가 함께 있어, 된장찌개와 함께 먹을 수 있어 굉장히 좋습니다.

     

     

    된장찌개에 넣는 호박과 두부도 무한리필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김치도 굽고, 마늘도 구워 먹어야 제맛이죠.

     

     

    함께 먹는 야채들입니다. 샐러드바 사진을 찍지 못해 이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고기가 맛있게 익어가고 있습니다. 이곳은 외국인들도 가끔 오더군요. 전체적으로 누린내가 나지 않고 가성비가 좋습니다. 1만원에 삼겹살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고, 내부가 넓어 북적거리지도 않습니다.

     

    이번에 방문할 때는, 토요일 저녁시간 전에 방문해서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는데, 평일 저녁시간에는 회식 장소로 사람들이 꽤 많았던 곳으로 기억합니다.

     

    신중동역 부근에는 데이트 장소로 많이 찾는 곳이기 때문에 육봉달333을 제외하고도 많은 맛집이 있습니다. 추후에 다른 맛집도 차차 소개해드릴 것을 약속드리면서, 신중동역맛집 육봉달 333 삼겹살 무한리필 부페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을 포스팅

     

    2018/05/12 - [유용한정보] - 부천역 돈까스타임 젊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무한리필 맛집

    2018/05/10 - [유용한정보] - 역시 해장엔 전주 현대옥 전주끓이는식 콩나물국밥이 제격

    2018/05/07 - [유용한정보] - 수원 팔달문시장 푸드트럭 맛집(Feat. 불스시와 팔달주차타워)

    2018/05/02 - [유용한정보] - 신촌 세계과자 할인점 저렴한 군것질 거리 가득(Feat. 치즈킹...)

    2018/05/01 - [유용한정보] - 신촌 맛집 한식을 원한다면 김도사불백 추천

    2018/04/23 - [유용한정보] - 강서구 화곡동 10년 단골 맛집 100억곱창(구 거북곱창) 주차 꿀팁

    2018/04/13 - [유용한정보] - 시흥 하늘휴게소 이색 데이트 장소 추천(Feat. 브릿지스퀘어)

    2018/04/05 - [유용한정보] - 부천 소풍터미널 맛집 피자몰 9900원에 피자가 무한리필 가성비 갑

    2018/04/02 - [유용한정보] - 계양구 박촌역 눈꽃국물떡볶이돈까스 맛집 고메돈까스 솔직후기

    2018/03/12 - [유용한정보] - 부천역 매운 순대곱창볶음 곱창님순대님 솔직 후기(Feat. 가격인상)

    2018/03/05 - [유용한정보] - 부천시청 주변 숯불 닭갈비 무한리필 사계진미 신중동점 회식장소로 추천(주차 가능)

    2018/01/03 - [유용한정보] - 화곡역 맛집 김종용누룽지통닭구이 본점 주차 꿀팁 필독

    2017/12/25 - [유용한정보] - 부천역 연기 없는 깔끔한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AA BBQ 내돈내고 먹었어요 후기

    2017/12/25 - [유용한정보] - 씨탑마트 싱싱한 회를 가성비 갑으로 즐길 수 있는 유진수산(구 유진참치)

    2017/12/14 - [유용한정보] - 부천 신중동역 순대곱창전골이 맛있는 집 숙이국밥 가격표

    2017/12/04 - [유용한정보] - 부천 중동 위브 불쭈꾸미 맛집 신복관 불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