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어제 오후, 관내에 있는 사전투표소에서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전투표

를 했습니다. 오후 일과를 마치고 나서, 다른 업무를 보러 나온겸, 가는길에 투표소가 있길래 일찍 해버렸습니다. 뿐만 아니라

국민투표로또

도 참여한 후기를 포스팅해 볼까 합니다.

 

 

사전투표율이 높다면 많은 재미있는 공약도 있길래...여야 막론하고 사전투표를 독려하기 위해 여러 이색 공약 이벤트들을 내걸었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사전투표율이 20%를 넘어선다면 의원 중 5명이 파란색 머리로 염색을 한다고 공약했고, 본투표율이 60%를 넘는다면 남성 의원 5명이 머리카락을 짧게 잘라 파랗게 염색하는 '2060 파란 프로젝트' 이벤트를 공약했습니다.



 

자유한국당은 공약은 아니지만 '1+1 사전투표' 컨셉으로, 전국 330만명의 당원이 한사람당 한명씩을 설득해 투표장으로 이끌고 가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습니다.

 

송철호 울산시장 후보는 사전투표가 20%를 넘기면 태화강에 입수한다는 깜짝 공약을 했습니다. 여야를 막론하고 사전투표를 독려하는 모습입니다.

 

아무래도 여당은 사전투표율을 높여 전체 투표율을 높여, 본인들에게 유리할 것으로 보고 있고, 자유한국당은 북미정상회담 이후 투표에서는 불리하다고 생각해 사전투표를 독려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 같습니다.



 

서두가 너무 길어졌습니다. 어제 오후, 사전투표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와 바로 국민투표로또 참여도 했는데, 국민투표로또 참여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민투료 로또 : https://voteforkorea.org/

 

 

우선 국민투표로또 참여 방법은, 투표를 즐기는 사진 즉, 투표도장을 손과 같은 곳에 찍은 후, 인증샷을 남겨, 아래 응모 방법대로 응모하면 된다고 합니다.

 

국민투표로또는 들어온 후원금을 기준으로 운영비를 제외하고 1,2,3등의 상금은 최대 금액으로 제한하고 4등을 최대한 많이 추첨하여 5만원씩 준다고 합니다.

 

저도 홈페이지를 만들어보았지만 국민투표로또 사이트처럼 트래픽이 많이 나오는 곳은 서버비가 굉장히 많이 나오는데, 그러한 운영비를 제외하고, 1등 최대 500만원, 2등 최대 200만원, 3등 최대 100만원으로 각 1명씩 그리고, 4등의 경우 나머지 금액을 5만원으로 N등분하여 추첨 후 나눠주는 것 같습니다.

 

포스팅을 하는 6월 8일 16시 20분 기준, 164명의 후원자분들이 851,052원을 후원해 준 것으로 사이트에 나타나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국민투표 로또 참여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인터넷익스플로어러 보다 크롬으로 사용해 접속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 이유는 아래에.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인증사진과 이름을 쓰는 란이 있는데, 사진을 등록하고, 이름을 넣고 확인을 누르니 전화번호를 입력하라는겁니다.

 

전화번호 입력하는 곳이 없는데... 바로 크롬으로 다시 접속해보았습니다.

 

 

크롬으로 접속해 응모하기를 눌러보니 이렇게 이름과 전화번호를 넣는 곳이 있었습니다. 투표 인증사진과 자신의 카카오톡상 등록되어 있는 전화번호, 이름을 입력하고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이렇게 본인의 연락처가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창이 나타나고



 

 

 

행운을 빈다는 메세지가 출력되면서 국민투표로또 참여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선거날 로또 참여가 가능하다고 적혀있는데, 사전투표날도 선거날로 집계되는 것 같습니다. 현재 정상적으로 응모가 가능합니다.

 

또한 투표인증샷을 찍을 때는 주의해야할 사항이 있습니다. 투표용지 촬영하는 것은 불법이며, 기표소 내에서 촬영하는 것도 국민투표로또 당첨자에서 제외됩니다.

 

선거와 관련없는 사진, 선거법에 위반되는 사진과 중복되는 사진 첨부, 저작권에 저촉되는 사진 등은 당첨에서 제외될 수 있다고 하니 이러한 부분만 유의해서 꼭 4등이라도 당첨되시길 기 팍팍 드리겠습니다.

 

국민투료로또도 투표율을 높이기 위한 하나의 이벤트입니다. 이런 이벤트가 추후 사라진다고 해도, 투표는 시민의로서 의무이자 권리입니다.

 

불가피하게 투표를 하지 못하는 이상, 귀찮아서 투표를 하지 않는 일은 없길 바라면서 모두 원하는 후보에게 한표 꼭 행사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