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에스원 웹뷰어 사이트로 실시간 CCTV를

by 주소남 2018. 9. 8.

목차

    얼마전 성형수술과 같은 수술에서 대리 수술을 하는가 하면, 환자를 성희롱하고, 위생문제까지 불거진 사건 이후 수수실 내 CCTV 설치 및 처벌 강화 법안이 다시 수면위로 떠올랐습니다.

     

    이 때문에

    에스원 웹뷰어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많은데요. 엄밀히 말해 에스원 웹뷰어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설치 없이, 등록한 아이디와 패스워드 만으로 웹에서 온라인 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이미 세상에 논라이 되었던 어린이집 폭행사건이 빈번히 발생하고 있고, 버스 CCTV 설치 의무화 법안이 최근 국회를 통과하기도 했습니다.

     

    CCTV와 관련된 에스원 웹뷰어를 어떻게 확인하는지, 알려드리기 위하여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에스원 웹뷰어 사이트로 이동해야 합니다. 주소를 첨부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s1webview.co.kr:2443/



     

    에스원 웹뷰어

    (출처 : 에스원웹뷰어 홈페이지 캡쳐)

     

    에스원웹뷰어가 궁금한 분들이 많을텐데, 쉽게 이야기하면 언제어디서나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실시간 카메라 영상 조회가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예를들면 어린이집 등에서 에스원의 CCTV나 카메라 등을 설치해 놓는다면, 학부모들이 실시간으로 에스원 웹뷰어를 통하여 아이들을 확인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에스원

    200만 화소 고화질 IP카메라로 선명하고 깨끗한 영상을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이나 PC를 통하여 영상조회 및 검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디지털 영상보안시스템을 통하여 실시간 영상을 DVR에 디지털 방식으로 저장하여 원격지에서도 실시간 영상조회와 녹화영상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출처 : 에스원웹뷰어 홈페이지 캡쳐)

     

    에스원 웹뷰어 홈페이지로 이동했으면, 상단 위의 로그인 버튼을 눌러 로그인을 해주어야 합니다. 회원이 아니라면 회원등록을 한 뒤 에스원 웹뷰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스원 CCTV

    (출처 : 에스원웹뷰어 홈페이지 캡쳐)

     

    저도 사실 회원이 아니기 때문에, 이렇게 홈페이지의 설명서를 참고했는데, 에스원 CCTV 관련 제품을 사용하면, 영상기기 목록에 본인이 소유한 장비가 뜨고, 이 장비를 클릭한다면 CCTV 영상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CCTV는 개인정보 침해 논란도 있지만, 이로 인한 범죄율 감소와 여러가지 장점이 많기 때문에, 앞으로 이에 대한 기술 및 적용 대상은 확대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상 에스원 웹뷰어 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CCTV 보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