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주간 관심종목

주소남의 9월 4주차 관심종목(긴 연휴의 끝)

by 주소남 2018. 9. 27.

목차

    추석 연휴들 잘 보내셨는지요. 이번주는 추석 연휴로 인해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3일이나 휴장하였기에, 목요일과 금요일 단 이틀만 주식시장이 열리면, 다시 주말에 접어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주 관심종목은 지난주 관심 종목과 비슷합니다. 이전 관심 종목에서 이미 시세가 나왔거나, 차트가 망가진 종목들은 제외시켰고, 새롭게 편입시킨 종목은 없습니다.

     

    다가오는 10월 첫째주 전 즉, 이번주 장이 끝나고 다시 전종목을 훑어 새로운 종목을 찾는 것이 낫겠다는 판단 때문에 이번주 종목 자체를 보지 않았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일로 바쁘기도 했구요.


     

    지난주 관심종목에서 많은 종목들을 정리하고 남은 종목들입니다. 추가적으로 시세가 더 기대되거나, 어디까지 상승할지 지켜보는 종목들이 함께 있습니다.

     

    제 관심종목을 눈여겨 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 주식은 여러분께 추천하는 주식이 절대 아닙니다.

     

    단지, 제 블로그를 구독해주시는 분들과 정보 교류 목적과 함께 토의하고자 올려 놓는 종목들로, 종목 선정 이유를 댓글로 문의하시면, 함께 여러 정보를 공유하고자 관심종목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늘 이야기하듯이, 제가 보는 종목들이 누구에게는 최악의 종목이 될 수 있고, 그 반대의 경우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인데, 잔소리가 될 것 같아, 이전에 포스팅한 자료를 참고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2017/10/19 - [신나는 주식공부/주식 Tip]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이번주는 연휴가 길었던 만큼, 앞서 해외시장의 악재가 한꺼번에 반영될 가능성이 있었는데, 다행히 해외시장에서 큰 영향이 없던터라, 제가 우려했던 것보다는 큰 하락이 나올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전 글에서 밝힌바와 같이 불안불안한 장세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유의해서 대응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전 주차의 관심종목을 계속해서 체크하기 때문에, 관심종목의 기업 설명은 이전 주차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기를 바라면서, 부디 이틀만 열리는 이번주 증시, 모두 힘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9월 4주차 관심종목(긴 연휴의 끝)

     

     

    제룡전기(033100)

    알루코(001780)

    나노메딕스(074610)

    위닉스(044340)

    우리기술투자(041190)

    메가엠디(133750)

    대한전선(001440)

    BNK금융지주(138930)

    한송네오텍(226440)

    미래에셋대우(006800)

    대호피앤씨(02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