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청라 쭈꾸미삼겹살 맛집 신복관 리얼 후기(Feat. 주차)

by 주소남 2018. 11. 10.

목차

    얼마전 쭈꾸미삼겹살을 먹고 싶어 청라에 있는 '신복관'에 다녀왔습니다. '신복관'은 쭈꾸미 삼겹살 체인점으로, 예전에 부천 중동점을 방문했을 당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만, 현재는 중동지점이 부평 지점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부평 지점도 가보았는데, 주차할 곳이 없어 잘 가지 않게 되다가, 청라쪽에 신복관이 있다는 정보를 얻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제 블로그는 주식 관련된 정보 블로그로, 개인적으로 돈을 지불하고 경험한 리얼 후기이기 때문에, 맛에 대한 평가는 굉장히 주관적일 수 있으니 이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청라 신복관에서 제가 주문해 먹은 것은 갈릭돈쭈 2인 세트입니다. 2인 세트에는 마늘 돼지고기 쭈꾸미와 함께 묵사발, 샐러드, 볶음밥 까지 함께 나오는 메뉴로, 2인분에 26,000원입니다.

     

     

    신복관 메뉴는 위와 같이 구성되어 있는데, 아마 이 메뉴판에서 천원 정도 오른 가격인 것 같습니다. 메뉴판은 찍어오지 못했는데, 가게에서 제공하는 이미지 메뉴판은 위와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갈릭돈쭈세트와 우쭈세트, 차쭈세트 등을 먹어봤는데, 갈릭돈주세트가 가장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주문을 하면 세트 메뉴 중 하나인 묵사발이 나옵니다. 조금씩 개인 그릇에 덜어 먹으면 됩니다. 메인 메뉴를 먹기 전에 입가심으로 먹기에 괜찮은 메뉴입니다.

     

     

    묵사발과 함께 샐러드도 나오는데, 예전에는 꽤 다양한 야채가 들어갔던 것 같은데, 솔직히 샐러드는 조금 실망했습니다. 조금 먹다가 찍기는 했지만, 야채가 다양하지는 않습니다. 양배추와 드레싱이 거의 대부분입니다.


     

     

     

    예전에 다녀왔던 부천점 신복관에서 찍은 샐러드와 비교해 보아도 다른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 참고로 부천중동점은 지금 없어지고 부평점으로 이사갔습니다.

     

     

    드디어 메인메뉴인 갈릭돈쭈가 나왔습니다. 쭈꾸미도 통통하고 마늘도 신선합니다. 실리콘으로 된 이동식 휴대용 버너에 올려주시는데, 개인적으로 마늘을 좋아해 셀프코너에서 마늘을 더 가져와 익혀주었습니다.

     

    불을 약하게 해놓고, 쭈꾸미와 파, 돼지고기와 함께 콩나물, 마늘 등과 함께 쌈싸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신복관의 이 맛을 잊지 못해 두어달에 한번씩은 방문하는 것 같습니다. 사실, 청라점도 이번이 두번째 방문인데, 포스팅은 처음하네요.

     

     

    고기와 쭈꾸미를 쌈싸먹다보면 어느새 바닥이 드러납니다. 양은 커플이 함께 먹기에 적당한 양입니다. 사실, 고기와 쭈꾸미 만으로는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는 없는 양입니다.

     

    하지만 세트메뉴이다보니 볶음밥이 나오게되고, 이 볶음밥까지 먹으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죠. 역시나 마늘을 좋아하기에 마늘도 듬뿍 넣고, 알바생이 맛있게 볶음밥을 만들어 줍니다.

     

     

    영수증을 챙기지 못해 카드 결제 내역으로 대신합니다. 갈릭돈쭈 2인세트를 먹고 26,000원을 지불했습니다. 가격 대비 만족했습니다.

     



     

    신복관 부평점은 주차할 곳이 없고, 청라점도 전용 주차장은 없지만, 차가 많은 대도로 주변이 아니기 때문에, 가게 양쪽 면으로 이렇게 거리뷰에서 보다시피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차가 많은 동네는 아니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크게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포스팅을 하다보니 다시 가고싶어지네요. 청라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신복관 가셔도 후회하지 않으실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