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ㅅ]

셀바스AI(108860) 주가 거래정지 언제 풀릴까

by 주소남 2019. 5. 16.

목차

    셀바스AI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현재 거래정지 중인 셀바스AI(108860) 입니다.

    셀바스AI는 4개의 종속회사와 함께 인공지능 서비스와 솔루션, 의료진단기기, 보조공학기기 사업을 하는 기업입니다.

    셀바스AI와 종속회사의 주요 상표로는 selvy, DIODICT, ACCUNIQ 등이 있고, 특히 HIMS 브랜드는 국내 보조공학기기 시장의 높은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셀바스AI의 인공지능 기술은 자체 개발한 예측 플랫폼 'Selvy Prediction'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스마트 디바이스뿐 아니라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적용됩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셀바스AI 주가

    하지만 이런 셀바스AI의 주가는 현재 거래정지중입니다. 지난 3월 21일, 감사의견 비적정설로인해 거래정지되었고, 현재까지 거래정지는 지속되고 있습니다.

    당시에는 '설'이었지만 3월 28일 감사보고서 제출 이후에는 '감사범위 제한' 의견을 받았기 때문에 바로 상장폐지 실질심사 대상이 되었고, 이후 풍문 상장폐지에 대한 이의신청기간 만료일 또는 이의신청에 대한 상장폐지 여부 결정일까지 거래정지가 지속되었습니다.

    다행히 상장폐지 관련 이의신청서를 사측이 접수했고, 거래소는 2020년 4월 9일까지 개선기간을 부여하면서 최악의 상장폐지는 우선 면했습니다.

    향후 개선기간 종료 후 7일(매매일 기준) 이내에 개선계획 이행내역서와 개선계획 이행 결과에 대한 전문가의 확인서 등을 제출 받고 서류제출일로부터 15일 이내 기업 심사위원회를 개최하여 셀바스AI의 최종 상장폐지 여부를 심의하게 됩니다.

    셀바스AI 주식

    날짜로 따져보았더니, 내년 5월 15일 이전에는 셀바스AI의 상장폐지 여부가 최종 결정되고, 거래가 재개될 경우 늦어도 내년 5월 18일부터는 거래재개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위의 셀바스AI의 주가 차트를 보면 현재는 주가가 거래정지 중으로 멈춰있기 때문에, 간단 차트 분석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차트를 분석하는 것은 의미가 없어, 거래정지와 관련된 내용으로 채웠습니다.

    부디 셀바스AI 주식을 가지고 계신 분들을 위해서라도 사측이 개선계획 이행을 착실히 하여, 거래재개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