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ㅇ]

애플 서비스센터 앙츠(267810) 주가 간단 차트분석

by 주소남 2019. 9. 7.

목차

    앙츠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코넥스 시장 상장 기업이자 애플 서비스센터를 담당하는 앙츠(267810) 입니다.

     

    앙츠는 세계 1위의 초우량 기업인 애플로부터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ASSP: Apple Authorized Service Provider) 자격을 획득한 기업으로, 전국에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 22개소를 운영하는 기업입니다.

     

    현재 지속적으로 서비스센터를 확장하고 있는 가운데, 앙츠 수원센터와 창원센터, 대전센터, 서면센터, 천안센터, 부산대센터, 잠실센터, 김해센터, 경성대센터, 울산센터, 구미센터, 의정부센터, 분당센터, 연수센터 등의 지점이 가장 방문자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앙츠 주가

     

    위의 차트는 앙츠 주가 일봉차트인데, 사실 앙츠는 코넥스 상장 기업이고, 코넥스 종목 중에서도 거래량이 많지 않은 축에 속하기 때문에 따로 차트 기술적분석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앙츠는 휴대폰 도소매 및 Mobility, IT와 관련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모바일, 솔루션 사업도 전개하고 있기 때문에 만일 코스닥 시장으로 이전상장한다면 애플 관련주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솔루션 관련주로도 테마군을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앙츠 주식

     

    앙츠 주식 주봉차트를 보아도 딱히 체크할 것은 없습니다. 최근 20일 동안 일평균 거래량이 138주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차트를 보고 대응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앙츠는 현재 대외적으로는 코스닥 이전상장 계획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만 기술력을 인증 받아 베트남 서비스센터를 오픈하는 등 현장 분위기는 좋습니다.

     

    앙츠는 설립 초기 국내 3위 휴대폰 제조 기업인 (주)팬텍이 M&A 과정 속에서 팬텍에 몸담고 있던 임직원들이 투자해 2015년 5월 설립된 회사로, 스마트폰 A/S와 모바일 솔루션 분야 전문 기업입니다.

     

    특히 앙츠의 인력은 십수년간 IT 전문회사 경력을 보유하여, 모바일 기기에 대한 깊은 이해 역량을 바탕으로 서비스 전략을 수립하고, 시스템 설계와 적용을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총체적인 서비스 시스템 개발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연구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향후 앙츠 주식이 코스닥 시장에서 거래될 수 있는 날이 하루 빨리 오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