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ㅇ]

앤유 엔터테인먼트(266170) 주가 간단 차트분석(Feat. 소속 연예인)

by 주소남 2019. 9. 13.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코넥스 상장 기업 앤유 엔터테인먼트(266170)(현재는 뿌리깊은나무들로 사명 변경) 입니다.

     

    앤유엔터테인먼트(뿌리깊은나무들)는 TV 드라마 제작을 중심으로 종합적 컨텐츠 제작 및 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케이블채널과 IP TV, 웹포털로의 콘텐츠 유통 사업을 주 사업으로 합니다.

     

    추가로 연예기획사 매니지먼트 사업도 하는데, 앤유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은 배우 송강호를 비롯하여, 신하균, 김혜수, 심진혁, 염지윤, 강유석, 김동영, 김우담, 김정우, 김현수, 엄한솔, 오륭, 이선균, 이성민, 이소윤, 전혜진, 지화섭, 차선우, 최덕문 등 주로 배우들 입니다.

     

    드라마 세트장 개발 및 운영 사업도 기획, 개발중에 있으며, 앤유 엔터테인먼트의 대표작은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를 비롯하여 영화 '우주의 크리스마스' 등이 있습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앤유 엔터테인먼트 주가

     

    위의 차트는 앤유 엔터테인먼트(뿌리깊은나무들)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앤유 엔터테인먼트는 코스피와 코스닥 시장이 아닌, 코넥스 시장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유동성이 좋지 않기 때문에 차트를 분석할 필요는 크지 않습니다. 그나마 본다면 아래 주봉차트 정도를 체크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앤유 엔터테인먼트 주식

     

    앤유 엔터테인먼트(뿌리깊은나무들) 주식 주봉차트를 보면 최근 단기 하락추세를 보이고 있고, 6200 부근 아래로 지지라인이 약하기 때문에, 차트를 보고 대응한다면 6200 부근을 단기 손절라인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위에서 언급했듯이 코넥스 기업이기 때문에 차트를 보고 판단하기 보다는 향후 성장 가능성이나, 코스닥 이전상장을 바라보고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앤유 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7월 이사회 결의를 통하여 매니지먼트에이엔디를 흡수합병했고, 영업손실을 축소하고는 있지만, 아직 코스닥 이전상장을 위한 상장 요건을 채우지는 못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만, 향후 엔터주로 주목받을 수 있는 기업이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체크 할 필요는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소남_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유트브 공식 계정입니다.

    www.youtube.com

     

    주식 테마주 완벽 정리 1.3Ver -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주식 테마주 완벽 정리입니다.(Ctrl + F)를 통해 원하는 테마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2023.05.09 Update)

    stockchild.com

     

    2023 증시 폐장일 & 2024 증시 개장일 안내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2023년이 빠르게 지나가고 2024년이 다가옵니다. 이번 주 증시일정 포스팅에서도 안내해드렸다시피 이번주에 2023 증시 폐장일이 있는데요. 12월

    kakao777.tistory.com

     

    12월 4주 증시일정(증시 폐장일 등)

    증시 폐장일 등을 포함한 12월 4주(12.25-12.29) 주간 증시일정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증시일정 다운로드는 본문 끝에 있어요) 2023년 12월 4주차에는 증시 폐장일(목)을 포함하여 국내, 미

    kakao777.tistory.com

     

    11월 주식 상승률 TOP10 -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2023년 11월 주식 상승률이 높았던 종목들 TOP10을 알아보고, 이 주식들이 어떠한 이유로 상승했는지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stockchild.com

     

    한동훈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1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정치테마주인 한동훈 관련주, 한동훈 테마주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제21대 대통령 선거는 2027년 3월 3일로 아

    kakao777.tistory.com

     

    주식투자 가이드북

    주식투자와 관련된 포스팅을 보기 쉽게 정리해 놓은 가이드북(2.0Ver) ※ 2020년 1월 10일 수정 완료 ※ 주식투자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나 카카오톡 나에게 보내기로 추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