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ㅇ]

에스케이씨에스(224020) 주식, 코스닥 시장에서 볼 수 있을까

by 주소남 2019. 10. 9.

목차

    에스케이씨에스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코넥스 상장 기업 에스케이씨에스(224020) 입니다.

     

    플라스틱필름의 표면에 점착가공 및 코팅가공을 하여 필름고유물성 이외의 특성을 부여하여 고기능성, 고부가가치성 필름을 생산하는 업체입니다.


    국내 유일하게 최대 9층까지 동시에 코팅이 가능한 다층코팅설비 및 기술을 보유한 기업으로, 코스닥 상장사 베셀의 자회사이기도 합니다.

     

    주 생산 제품으로는 대형 디지털 인쇄용 필름(광고용 잉크젯 미디어)이 있으며, 주로 솔벤트 잉크젯 미디어를 생산하고 PVC, PET, PP 등을 사용한 Eco-Solvent 잉크젯 미디어를 개발, 보유하고 있습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에스케이씨에스 주가

     

    에스케이씨에스 주가 일봉차트를 보면 알겠지만, 차트를 보고 대응할 수 있는 종목은 아닙니다.



    코넥스 상장기업이다보니 유동성이 부족해, 향후 코스닥 이전상장을 바라보고 투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에스케이씨에스 주식

     

    에스케이씨에스 주식 주봉차트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차트상 뚜렷하게 체크 할 것은 없고, 역시 코스닥 이전상장 가능성을 체크해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에스케이씨에스는 현재 언론에 노출된 코스닥 이전상장 계획이 없습니다.

     

    지난해 매출액이 증가했고, 비용개선 효과로 인해 수익성이 개선되기는 했지만, 여전히 적자를 기록하고 있고, 부채비율도 높아 코스닥 상장요건에 미치지 못합니다.

    코스닥 시장으로 이전상장 한다면 3D프린터 관련주로 테마군을 형성해 움직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