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ㅇ]

이십일스토어 코넥스 시장에서도 상장폐지 우려

by 주소남 2020. 4. 23.

목차

    이십일스토어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코넥스 상장 기업 이십일스토어(270020) 입니다.

     

    이십일스토어는 석산 개발 및 광물 생산을 목적으로 설립된 기업으로, 골재채취 및 생산, 석재(조경석) 생산 및 유통 사업을 주로 하는 FICS 건축소재 기업입니다.

     

    이십일스토어 홈페이지

    <출처 : 이십일스토어 홈페이지>

     

    2017년 신규 사업으로 규석 생산 사업을 추가했고, 강원도 원주를 포함한 전국에 제품을 납품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8년 3월 토목 작업에 능숙하지 않은 개인이 자신의 토목 작업에 필요한 석, 골재의 수요량을 자동 산출할 수 있는 토목용 석,골재 운반비용 산출 시스템 특허권을 취득하기도 했습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이십일스토어 주가

     

    하지만 이십일스토어 주가 일봉차트는 현재 멈추어있습니다. 코넥스 기업이기 때문에 유동성이 없는 것이 아니라, 이십일스토어는 현재 상장폐지 우려로 인해 거래정지 중입니다.

     

    이십일스토어 감사보고서

    <이십일스토어 감사보고서, 출처 : 전자공시 다트>

     

    이십일스토어는 지난 3월 30일 감사보고서 제출에서 감사의견을 의견거절로 공시했고, 이 때문에 현재 거래정지되어, 상장폐지 실질심사 대상으로 올라있습니다.

     

    이십일스토어 상장폐지 이의신청서

    <이십일스토어 상장폐지 관련 이의신청서 접수, 출처 : 전자공시 다트>



    다행히 이십일스토어는 4월 8일, 상장폐지 관련 이의신청서를 접수했고, 상장폐지 이의신청서를 접수한 거래소는 이의신청을 받은 날 부터 15일 이내인 5월 4일 이내에 상장공시위원회를 개최하여 상장폐지 여부를 심의해 심의일부터 3일 이내에 상장폐지 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

     

    이십일스토어 주식

     

    이십일스토어 주식 주봉차트를 확인해 보아도 3월 30일 이후 거래정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그 전부터도 거래량이 많지는 않았던 종목입니다.

     

    지난해 좋은 실적을 기록하면서 코스닥 이전상장으로 가능성을 조금 더 높여갔지만, 아쉽게도 현재는 상장폐지 실질심사 대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부디 이십일스토어 주주분들을 위해서라도 이의신청서가 받아들여져 하루 빨리 거래재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