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ㅋ]

케이비제18호스팩 주가 언제 움직일까

by 주소남 2020. 9. 29.

목차

    주식 강의자료 주소남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Ri5vsXnzty016Ju7We2g7g) 구독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케이비제18호스팩(323940) 입니다.

     

    케이비제18호스팩은 코스닥시장 상장 후 다른 회사와 합병하는 것을 유일한 사업목적으로 하는 기업인수목적회사(SPAC) 입니다.

     

    케이비제18호스팩

     

    지난해 6월 상장 후 현재까지 주식시장에서 거래되고 있는데, 아직 인수합병 대상 기업을 찾지는 못했습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케이비제18호스팩 주가

     

    위의 차트는 케이비제18호스팩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지난 3월 증시 폭락 당시 1960원까지 하락하기는 했지만, 스팩주 특성상 공모가인 2,000원을 크게 벗어나지 않아 최근에도 이러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케이비제18호스팩은 최근 20일 동안 일평균 거래량이 8,697주이고, 뚜렷한 주가 움직임이 없어, 주가 차트를 분석하는 것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케이비제18호스팩 주식

     

    케이비제18호스팩 주식이 움직이기 위해서는 인수합병대상 기업을 찾는 것이 우선되어야 하고, 다른 하나는 스팩주 테마가 불 때 입니다.



     

    지난해 5월 한화에스비아이스팩의 급등으로 인해 스팩주 테마가 불었던 때가 있는데, 당시 케이비제18호스팩은 최고 3,300원까지 상승한 적 이 있습니다.

     

    주봉차트상으로도 역시 차트 추세나 분석은 무의미합니다. 케이비제18호스팩이 하루빨리 인수합병 대상 기업을 찾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