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SKT 척척할인 서비스(Feat. 11번가)

by 주소남 2020. 10. 6.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SKT 척척할인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최근 정부에서 지원하는 통신비 지원금을 확인할 겸 SK텔레콤 T월드에 접속해보았더니, 정부 지원금 2만원 외에도 '척척할인_11번가*'라는 명목으로 4,167원이 할인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SKT 척척할인 11번가

     

    와이파이 사용이 많다보니 SK텔레콤의 가장 저렴한 요금제 중 하나인 33,000원짜리 요금을 사용중인데, 4차 추경에 따른 재난지원금 2만원 할인 외에도 SKT 척척할인 11번가를 통한 할인 등을 포함해 이번 달 5,800원의 요금만 내면 되는군요.

     

    SK척척할인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어떤 제도인지, 어떠한 혜택이 있는지, 가입 및 재가입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T 척척할인

     

    SK 척척할인은 반복적인 소비를 하고 있는 인터넷쇼핑 등의 제휴사 상품을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매월 통신비를 할인받을 수 있는 고객 혜택 프로그램으로, 스마트폰 개통시 대리점에서 가입해주는 경우가 많은데, 아쉽게도 현재는 가입 및 재가입이 불가능한 서비스입니다.



    SKT 척척할인 재가입

     

    일전에는 지점이나 대리점, T월드와 T월드다이렉트 등을 통해 SKT 척척할인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었지만 아래 공지와 같이 서비스 신규가입이 중단되고, 기존에 SKT 척척할인에 가입된 사람들만 계속해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SKT 척척할인 가입

    SKT 척척할인 혜택

     

    SKT 척척할인은 11번가에서 월 10만원 이상, 이마트(신세계상품권)10만원, 20만원 이상이나 SK가스 10만원 이상, SK주유에서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시 통신료 할인이 적용됩니다.



     

    제 경우는 11번가에서 사무용 PC를 한 대 주문했는데, 이 때문에 9월달 요금에서 4,167원이 할인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T월드에서 본인이 SKT 척척할인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다면 이왕이면 11번가에서 주문한다거나 이마트 신세계 상품권 구입시 통신료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정보이니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이마트에서 상품권을 구입할 시(안양, 부천, 시화점 제외) SKT 척척할인에 가입되어 있는 휴대폰 번호로 적립한 금액이 10만원, 20만원일 경우 각각 월 3,380원과 월 6760원 정도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매 달 할인되는 것이 아닌, 요건을 충족했을 시 최대 30만원 안에서 skt 척척할인 혜택이 지원되니, skt 척척할인 서비스 활용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