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t카라이프 신청방법(Feat. 모스트 무료세차)

by 주소남 2020. 3. 31.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이 아닌 SK텔레콤의 T카라이프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T 멤버십 고객이라면 T Carlife 라는 서비스를 멤버십 포인트 15,000점을 사용해 멤버십 카드를 발급(온라인)받을 수 있고, 모스트 앱을 통한 무료 세차와 엔진오일 50% 할인, 주유 리터당 할인 등에 대한 꽤 쏠쏠한 할인 혜택을 챙길 수 있습니다.

     

    T카라이프 혜택

    <T카라이프 혜택, 출처 : SK텔레콤 홈페이지>

     

    t카라이프 혜택을 조금 더 살펴보면 일반 멤버쉽 기준으로 리터당 주유 30원 할인과 세차 연 3회 무료, 엔진오일 15,000원 할인(연1회), 와이퍼 30% 할인(연1회), 스피드메이트 정비공임 10%할인, 스피드메이트 직도입 타이어 5%할인(연3회) 등입니다.

     

    VIP는 주유 리터당 40원 할인과 와이퍼는 40% 할인, 엔진오일 50% 할인과 에어컨필터, 브레이크오일, 자동미션 오일, 파워스티어링오일, 배터리 20% 할인 등의 추가 혜택이 있습니다.

     

    New T Carlife 일반

    <New T Carlife 일반, 출처 : SK텔레콤 홈페이지>

     

    T카라이프 신청방법이 조금 바뀌었습니다. 예전에는 SKT 홈페이지의 T멤버십에서 이전의 가입내역도 확인할 수 있었고, 재가입, 잔여기간 등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MOST로 서비스가 이관되면서 이제는 MOST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T카라이프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MOST 어플리케이션을 바로 진입해 T카라이프 멤버십을 바로 발급 받으려니, '멤버십 발급 기간이 종료되었습니다'라는 메세지 때문에 애를 먹었는데, T카라이프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니 제대로 신청할 수 있었습니다.

     

    T멤버십 카라이프

    <출처 : SK텔레콤 홈페이지>

     

    SK텔레콤 멤버십 페이지의 교통&카라이프 화면을 보면 VIP와 일반 별로 혜택이 나와있고, 그 아래 빨간 글씨로 ※T멤버십 카라이프는 Most App.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Most App.에서 별도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라고 되어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그 다음 문구입니다.



    T멤버십 앱 로그인 > 모든 혜택 > 제휴브랜드 > T membership carlife > Most 앱으로 가입하러 가기 > Most 앱에서 가입 순으로 정확히 진행해야 Most 멤버쉽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래 화면을 보면서 따라해보세요

     

    T멤버십 어플리케이션 제휴브랜드

     

    T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는데, 화면 하단의 '모든 혜택'으로 진입해 '제휴브랜드'를 선택합니다.

     

    T멤버십 카라이프

     

    제휴브랜드 선택 후 위의 교통&여행 탭에서 'T멤버십 카라이프'를 선택해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T멤버십 카라이프 MOST MOST 앱

     

    아래 혜택 밑에 MOST 앱으로 가입하러가기 버튼이 있는데, 이를 눌러보면 MOST 앱이 미리 설치되어 있을 경우, MOST 앱이 나타나고, 그렇지 않다면 모스트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할 수 있는 링크가 나타납니다.



    이 버튼을 통해 MOST 어플리케이션으로 진입하면, 직접 MOST 앱을 실행시켜 발급 받을 수 없던 멤버십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MOST T카라이프 T카라이프 멤버십 신청

     

    위의 화면에서 MOST 앱을 선택해 다음 단계로 넘어가며 위와 같이 T멤버십 카라이프 신청 화면이 나오고, 다음 등을 선택해 MOST 앱에서 T카라이프 신청을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SKT 할인

     

    T카라이프 신청이 완료되면 이렇게 T멤버십에서 15,000원이 차감되고, T카라이프 가입이 완료됩니다. 참고로 T멤버십은 현재 전 등급 '연간 할인 한도' 무한 제공 중입니다.

     

    예전의 T카라이프는 가입 후 1년 까지 사용 기간이었지만, 현재는 가입 후 연말인 2020년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T카라이프에서 자동세차 3회와 엔진오일 할인 등의 서비스를 자주 활용합니다.

     

    모스트 세차쿠폰

     

    MOST 어플리케이션에서 아래 세차를 누르고, 세차권 발급을 하게 되면 2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세차권이 발급됩니다.

     

    MOST 앱에서 SK 직영 주유소를 찾을 수 있고, 주유소별로 세차를 할 수 있는 곳과 할 수 없는 곳이 있으니, 이 부분까지 꼼꼼히 체크 후 저 바코드를 들고 주유소를 방문해 무료로 세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카라이프 신청 방법이 예전에 비해 바뀌었기 때문에, 저와 같이 해매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달라진 T카라이프 신청 방법을 알려드리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체크해 두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