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모주 청약 정보

교촌치킨 주식 상장 청약 방법

by 주소남 2020. 11. 3.

목차

    주식 강의자료 주소남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Ri5vsXnzty016Ju7We2g7g) 구독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교촌치킨 주식 상장에 대비해 청약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촌치킨은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교촌치킨 브랜드를 통한 치킨 가맹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가맹본부로서 가맹점 경영에 필요한 사업 개념을 설계하고 이를 구체화한 매뉴얼 교부  교육, 슈퍼바이저 파견 등 가맹점 영업활동 전반에 대한 지도 관리를 실시합니다.

     

    교촌치킨 상장

    <출처 : 교촌치킨 홈페이지>

     

    또한 치킨 조리를 위한 원자재(계육)와 부자재(소스, 치킨무, 패키지 등)를 가맹점에 제공하는데, 올 하반기 코스피 시장에 상장하는 마지막 IPO 기대주로 많은 기대감을 갖는 주식이기도 합니다.

     

    교촌치킨 공모주는 교촌에프앤비(339770)라는 종목명으로 코스피 시장(거래소)에 상장하게 되는데, 지난달 28일부터 29일까지 수요예측을 거쳐 오늘부터 내일까지 미래에셋대우증권을 통해 공모주 청약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교촌치킨 미래에셋대우

    <출처 :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

     

    미래에셋대우 HTS와 홈페이지, ARS 등을 통해 청약을 신청할 수 있고, 시간은 11월 3일과 4일 이틀 간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입니다. 교촌치킨 청약 환불일은 11월 6일 금요일입니다.

     

    교촌치킨 수요예측

     

    교촌에프앤비는 이번 공모로 총 580만주를 공모하는데, 이 중 20%인 116만주를 미래에셋대우증권을 통해 공모주 청약을 받습니다. 교촌에프앤비(교촌치킨) 공모가는 12,300원입니다.

    일전에 미래에셋대우 공모주 청약 방법 포스팅에서 미래에셋대우 공모주 청약 방법에 대해 설명한 적이 있는데, 교촌치킨 역시 같은 방법으로 주식 청약을 하기 때문에 위의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교촌치킨 주식 상장 청약을 어떻게 하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미래에셋대우 청약

     

    간단하게 정리하면 미래에셋대우 HTS의 온라인센터 - 권리/청약 - [0974] 공모주청약 종합 메뉴에서 교촌치킨 주식 청약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공모주 청약

     

    미래에셋대우의 [0974] 공모주청약 종합 창을 살펴보면 청약 가능 종목에 교촌에프앤비가 나와있을겁니다.



    이를 통해 청약증거금 등을 확인한 후 투자자정보확인서 입력 등에 체크하고 청약을 입력하면 교촌치킨 주식 상장 청약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교촌에프앤비

    <출처 : 교촌치킨 홈페이지>

     

    자세한 사항은 이전 미래에셋대우 공모주 청약 방법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미래에셋대우 HTS인 카이로스를 통해 교촌치킨 주식 청약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는 주식인 만큼 상장 후 공모가를 넘길 수 있을지, 수요예측 결과 등과 함께 자세한 기업 정보는 곧 다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