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ㅋ]

크리스탈지노믹스 주가 코로나 임상 결과는?

by 주소남 2021. 1. 7.

목차

    주식 강의자료 주소남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Ri5vsXnzty016Ju7We2g7g) 구독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신약개발 기업인 크리스탈지노믹스(083790) 입니다.

    크리스탈지노믹스는 기반기술을 활용하여 신약후보물질을 창출하고, 임상 2상 시험까지 완료 한 후 다국적 제약회사 등에 기술을 이전함으로써 수익을 올리는 회사입니다.

    <출처 : 크리스탈지노믹스 홈페이지>


    시판되고 있는 차세대 관절염 진통소염제 <아셀릭스>를 포함하여 슈퍼박테리아 박멸 항생제 및 분자표적 항암제 등 혁신 신약 개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크리스탈지노믹스는 만성췌장염 치료제 '카모스타트(CG-CAM20)'를 약물 재창출 방식으로 활용하여 코로나19 치료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는데, 대웅제약의 호이스타정과 동일 성분이기 때문에 관련 모멘텀으로 주가가 움직이기도 합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위의 차트는 크리스탈지노믹스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일봉차트상 지난 12월 초부터 이어져오는 추세선이 17,300원 부근에 위치해 있는데, 이를 단기적으로 이탈한다면 아래 추세선까지 이탈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추가진입 여력이 없다면 이 부근을 단기 손절라인으로 잡아 빠르게 대응할 필요가 있고, 추가진입 여력이 있거나 평단가가 낮다면 지난 10월 말부터 이어지는 2차 추세선을 기준으로 손절라인을 설정해 대응하는 방법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지노믹스 아셀렉스, 출처 : 크리스탈지노믹스 홈페이지>

    반대로 주가가 반등한다면 19,000원부터 단기 매물대 저항이 강해지기 때문에, 이를 1차 목표가로 보고, 이 부근에서 거래량을 동반해 위의 매물을 소화할 경우에는 이보다 높은 목표가를 설정해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크리스탈지노믹스 주식 주봉차트상 상승추세선을 따라 주가가 상승하고 있지만 위로 매물대 저항을 소화하지 못하고 이번주 음봉으로 내려오고 있습니다.

     

     

    지난 3월 저점과 연결한 추세선이 15,900원 부근에 위치해 있는데, 아래로 중장기 매물대 지지라인이 어느 정도 잡혀있기 때문에, 이럴 경우 추세선 아래에서 추가진입 여력을 남겨두고, 최종 손절라인은 가장 강한 매물대 하단인 13,300원 부근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크리스탈지노믹스 임상개발현황, 출처 : 크리스탈지노믹스 홈페이지>

    현재가 대비 괴리감이 있는 손절라인이기에, 평단가가 낮으신 분들이나 낮출 수 있는 분들이 대응할 수 있는 중장기 손절라인입니다.

    크리스탈지노믹스는 기술특례 1호 상장 신약 개발 기업으로 크리스탈생명과학, 즐거운쇼핑 등이 전기 2분기 이후 연결되면서 전년동기 대비 매출액은 증가했습니다.

    혈액암 치료제 CG-806 미국 임상1상, 섬유화증 치료제 CG-750의 국내 임상1상, 슈퍼박테리아에 의한 감염증 치료제 CG-549의 네덜란드 후속임상을 진행중이고 대웅제약의 호이스타정 성공 여부에 따라 그리고 코로나19 치료제 개발 상황에 따라 주가가 움직이기 때문에 관련 모멘텀도 지속적으로 체크 할 필요가 있습니다.

     

    ◆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소남 오픈카카오톡 채팅방 개설

    주소남 유튜브 강의자료 채널

    주소남 어플리케이션 출시(무료다운로드 및 이용 안내)

    주식투자 가이드북(초보부터 고수까지 총정리)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모든 테마주 총정리)

    경구용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총정리

     

    경구용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총정리

    주식 강의자료 주소남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Ri5vsXnzty016Ju7We2g7g) 구독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 경구용(먹는 약) 코로나 치

    kakao777.tistory.com

    카모스타트 관련주 총정리

     

    카모스타트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 카모스타트 관련주라는 테마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카모스타트란 무엇이고, 어떠한 주식 종목들이 카모스타트 관련주

    kakao777.tistory.com

    클로로퀸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Feat. 하이드록시)

     

    클로로퀸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Feat. 하이드록시)

    이 게시글을 앱(어플)으로 확인하기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코로나19 잠재적 치료제로 알려진 하이드록시 클로로퀸과 관련된 주식들과 테마주를 총정

    kakao777.tistory.com

    코로나 치료제 개발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

     

    코로나 치료제 개발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

    이 게시글을 앱(어플)으로 확인하기 ※2020.03.07 - 코로나19 치료제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 2편 포스팅 추가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코로나19 확진자가 5,000명을 넘어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