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ㅋ]

클리노믹스 주가 상장 후 성적표는?

by 주소남 2021. 1. 9.

목차

    주식 강의자료 주소남 유튜브(www.youtube.com/channel/UCRi5vsXnzty016Ju7We2g7g) 구독 !!!

     

    주소남_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 2021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무료)

    www.youtube.com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지난 12월 4일 코스닥 시장에 기술특례제도를 통해 신규상장한 클리노믹스(352770) 입니다.

     

    클리노믹스는 액체 생검 전문 기업인 '클리노믹스'와 게놈 분석 전문 기업인 '제로믹스'가 기술융합을 위해 합병 후 설립된 기업으로 유전체 진단검사 및 액체생검 사업을 하는 과학기술 서비스 제공 기업입니다.

    클리노믹스 홈페이지
    <출처 : 클리노믹스 홈페이지>

    주력 기술인 다중오믹스는 유전체와 단백질체 등 다양한 데이터를 복합적으로 연구, 분석하는 기법으로 차세대 게놈 기술로 주목 받고 있고, 이를 기반으로 헬스케어 사업과 빅데이터 플랫폼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체적으로 개발한 코로나19 진단키트를 미국 지사를 통해 미국 내에 공급하고 있기 때문에 주식시장에서 코로나19 진단키트 관련주로 주가 움직임을 보이기도 합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클리노믹스 주가 일봉차트

    위의 차트는 클리노믹스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지난 12월 4일 상장 당시 공모가 13900원을 웃돌며 상장했고, 이후 하락추세를 보이면서 공모가 부근까지 내려왔다가 최근 다시 상승추세를 타고 있습니다.

     

    현재 클리노믹스 주가 차트는 만들어진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차트와 비교해 신뢰성이 조금 떨어집니다.

    클리노믹스 액체생검 CD-PRIME™
    <클리노믹스 액체생검 CD-PRIME™, 출처 : 클리노믹스 홈페이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상승추세이고, 현재가 위로 매물 부담이 없는 자리이기 때문에, 보유중이라면 홀딩해도 괜찮은 위치입니다.

     

     

     

    단, 5일 이동평균선과 괴리가 생겼고, 지난 12월말부터 이어져오는 추세선과도 괴리율이 크게 생겼기 때문에 단기 조정이 이루어진다면 추세선 안에서 이루어져야 재차 주가가 반등할 수 있습니다.

    클리노믹스 주가 주봉차트

    클리노믹스 주식 주봉차트상 상장한지 6주밖에 되지 않아 봉이 6개이고, 6개의 봉으로는 차트 추세 등은 판단할 수 없습니다.

     

    그나마 지난주 비교적 강한 양봉이 나왔고, 위로 매물대 저항이 없는 점은 고무적이나 윗꼬리로 인해 다음주 시장이 좋지 않다면 조정 가능성이 있어, 매물대 하단인 18,000원 부근을 이탈하지 않아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클리노믹스 Geno-P
    <클리노믹스 Geno-P, 출처 : 클리노믹스 홈페이지>

    클리노믹스는 대한민국 국민 표준게놈지도 완성, 인구집단 대표 표준등록, 한국인 최초 게놈지도 완성, 세계 최초 호랑이, 고래, 말, 표범의 게놈지도 완성 등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향후 사업 전망은 긍정적인 기업이지만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 모멘텀이 크게 작용하지 않는 점은 조금 아쉽다고 볼 수 있습니다.

     

    ◆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소남 오픈카카오톡 채팅방 개설

    주소남 유튜브 강의자료 채널

    주식투자 가이드북(초보부터 고수까지 총정리)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모든 테마주 총정리)

     

     

    클리노믹스 공모주 상장, 공모가 넘길까

    이 게시글을 앱(어플)으로 확인하기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12월 4일 금요일, 유전체 진단검사 기업인 클리노믹스(352770) 공모주가 기술특례 제도를 통해 코스닥 시장

    kakao777.tistory.com

     

     

    2020년 12월 신규상장 주식 총정리

    이 게시글을 앱(어플)으로 확인하기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2020년 마지막 달인 12월 신규상장하는 주식을 총정리 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2

    kakao777.tistory.com

     

     

    2021년 1월 공모주 일정 총정리

    주식 강의자료 주소남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Ri5vsXnzty016Ju7We2g7g) 구독 부탁드립니다. 주소남_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 2020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

    kakao777.tistory.com

     

     

    2021년 주식시장 달라지는 점(feat. 공매도재개)

    주식 강의자료 주소남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Ri5vsXnzty016Ju7We2g7g) 구독 부탁드립니다. 주소남_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 2021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