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파평 윤씨 관련주로 주목받고 있는 팬엔터테인먼트(068050) 입니다.

 

팬엔터테인먼트는 방송영상물 제작 및 음반 제작 사업을 주 사업으로 하는 업체로 지상파 3개사가 주로 방영하고 있는 드라마는 현재 외주제작 비율이 정부의 주도를 떠나 방송사의 자체 요구에 의해서도 외주제작 비율이 증가하는 추세라고 합니다.

<출처 : 팬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드라마 외에도 시트콤과 영화 및 예능 등 다양한 장르에서 중국 메이저업체와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중국 시장을 확대하려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팬엔터테인먼트는 최근 파평 윤씨인 윤석열 관련주로 테마를 타고 있습니다. 팬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일 정기주주총회에서 유재만 법무법인 광장 변호사를 사외이사로 선임했는데, 유재만 변호사는 윤석열 총장과 서울법대 동문입니다.

<팬엔터테인먼트 드라마, 출처 : 팬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파평 윤씨라는 이유로 팬엔터테인먼트를 비롯하여 금강철강, 서연, 모베이스전자, 태양금속, 덕성, 진도 등이 파평 윤씨 관련주로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파평윤씨 관련주 정리(윤석열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feat. 검찰총장))

 

윤석열 관련주 및 테마주 총정리(feat. 검찰총장)

이 게시글을 앱(어플)으로 확인하기 ※2020.02.07 - 태양금속(우), 노루페인트(우) 추가 ※2020.02.14 - 덕성, 덕성우, 아이크래프트 추가 ※2021.04.02 - 금강철강 추가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

kakao777.tistory.com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하세요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안녕하세요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주식시장에는 약 2300개의 주식 종목들이 존재합니다. 예전부터 한가지 꿈이 있었는데, 우리나라 코스피와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어 있는 기업들

kakao777.tistory.com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 종목을 주제로하는 토론방에 가보면 한달 가량 계속해서 하락하는 종목인데도 주구 장창 욕을 하는 사람과 믿고 기다리는 사람, 광고나 홍보를 하는 사람, 수익권이라고 아직은 덤덤한 사

kakao777.tistory.com

위의 차트는 팬엔터테인먼트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지난 100일간의 차트를 보면 12월부터 우상향 추세가 이어지다가 지난 3월 초부터 윤석열 관련 테마로 주가 상승추세가 강하게 이어지고 있습니다.

 

최근 며칠 동안 조정으로 인해 추세선 부근까지 주가가 내려와있고, 추세선 부근에서는 기술적반등을 기대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조만간 기술적반등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팬엔터테인먼트 예능/교양, 출처 : 팬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또한 추세선 아래로 단기 매물대 지지라인 및 중장기 매물대 지지라인이 만들어져있기 때문에, 반등에 대한 기대감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4.7 재보궐선거 이후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대선 행보가 본격화될 것으로 기대됨에 따라 파평 윤씨 관련주로 거론되는 팬엔터테인먼트에도 기대감이 살아있을 수 있습니다.

팬엔터테인먼트 주식 주봉차트상 추세선의 기울기를 높여가면서 주가 상승추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지난주 조정으로 인해 그 전주의 양봉 몸통을 대부분 뒤덮는 음봉이 나왔습니다.

 

중장기 매물대 지지라인이 남아있는 위치이고, 조금 더 하락한다면 일봉차트상 기술적반등 구간인데, 반등시 지난주 시가 부근을 돌파한다면 재차 강한 상승을 기대해 볼 수 있지만, 이 부근에서 다시 꼬리를 달고 내려온다면 조정에 대한 실망 매물이 나올 우려가 있어 유의해야 합니다.

<팬엔터테인먼트 신규사업, 출처 : 팬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중장기적으로 대응하시는 분들도 1차적으로는 주봉차트상 매물대 하단인 7,180원 부근 이탈을 체크하는 것이 좋고, 이탈 후 추가진입까지 고려한다면 지난해 11월부터 이어져오는 추세선이 위치한 5,750원 부근을 중장기 손절라인으로 설정해 대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팬엔터테인먼트는 실적 성장 추세를 보이고 있고, 올해도 실적 증가가 기대되지만 현재 주가는 테마성 시세도 어느 정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되도록 스팩트럼을 넓혀 놓고 대응하는 것도 한 가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