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원 4월 초대코드(XODG2NC6) 혜택

by 주소남 2021. 5. 8.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코인원 4월 신규 초대코드(XODG2NC6)를 통해 코인원 거래소에 가입할 경우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인원

    코인원 가입 바로가기 :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XODG2NC6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1. 가상화폐 거래소 수수료 20% 페이백

    코인원코인원코인원

    코인원 초대코드를 통해 가입하면 20% 수수료 페이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거래소 수수료는 생각보다 꽤나 부담되는 부분인데, 코인원은 수수료를 페이백 하고 있어 꼭 초대코드를 통해 가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상화폐 거래소별 수수료 정리는 일전에 가상화폐 거래소 수수료 비교 총정리포스팅에서 다룬 적이 있기 때문에 관련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가상화폐 거래소 수수료 비교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수수료 비교 총정리(+바이낸스)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가상화폐 투자 붐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kakao777.tistory.com

    2. 코인원 초대코드 신규가입 회원 2만원 증정

    코인원

    코인원 초대코드를 통해 가입 후 그 달의 신규상장 코인을 거래하면 2만원을 현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상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꿔말하면 신규상장 코인 2만원어치를 무료로 나눠준다는 소리와 같습니다.(어차피 2만원을 돌려주기 때문)

     

    매월 신규상장된 코인을 원화 기준 2만원 이상 거래하면 원화 20,000원을 리워드로 지급하는데, 코인원 리워드는 매월 초 일괄적으로 지급됩니다.

     

    3. 코인원 안전거래 캠페인

    코인원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가장 중요시되어야 할 부분이 바로 안전 거래입니다. 일전에 코인원 해킹과 관련되어 보도가 있었지만 이는 거래소 측 해킹이 아닌 것으로 알려져있고, 최근에는 코인원도 안전거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른바 '코인원 해킹'으로 알려진 내용들은 코인원 공식홈페이지와 이름이 유사한 스미싱 메시지가 오기 때문에 스미싱 메시지는 삭제하시고, 주소 직접 입력이나 즐겨찾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인원

    또한 코인원 초대코드 가입 후 휴대폰 번호 인증과 함께 OPT 설정을 해 놓는것이 좋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코인원 PASS 앱까지 설치 후 OPT 및 지문등록을 통해 안전하게 계정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만일 휴대폰을 통한 개인정보 유출이 의심될 경우 코인원 계정잠금을 실행할 수 있기 때문에, 타 거래소에 비해 보안이나 안전 측면에서 힘을 쓰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코인원

    뿐만 아니라 코인원은 최근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오픈했습니다. 그동안 코인원 고객센터는 불통이라는 인식이 있었는데, 코인원 본사를 방문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건물 1층에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오프라인 고객센터가 있기 때문에 투자자들의 편의성을 증대하려는 모습이 보입니다.

     

    코인원 초대코드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XODG2NC6를 통해 가입하면 위와 같은 혜택이 있기 때문에, 가상화폐 거래소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고팍스 거래, 입금방법(Feat. 가입 혜택 정리)

     

    고팍스 거래, 입금방법(Feat. 가입 혜택 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가상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고팍스 거래방법과 입금 방법, 가입 혜택 등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