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종목 집중분석

키네마스터 매각 중단 주가 하락 언제까지?

by 주소남 2021. 5. 19.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동영상 편집앱 'KineMaster'를 운영하고 있는 코스닥 상장사 키네마스터(139670) 주가가 매각 중단 소식에 어제 점 하한가를 기록했습니다.

    키네마스터 매각 중단 주가 하락 언제까지?

    키네마스터는 모바일 동영상 편집앱 키네마스터와 모바일 동영상 플레이어 SDK를 주요 제품으로 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콘텐츠 소비 습관에 따라 지속적 성장이 가능한 사업군에 속해있습니다.

     

    키네마스터의 경우 안드로이드와 IOS 시장을 포함하여 전세계 영상 편집툴 시장 6% 정도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키네마스터 최대주주는 솔본으로, 전날 장마감 후 공시를 통해 '최대주주 등에 확인한 결과 인수 후보자들과 지분매각에 대해 논의했으나 합의에 이르지 못해 중단했음을 알려드린다'고 공시했습니다.

     

    이에 임일택 대표이사는 매각 무산 및 시장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당사의 최대주주들로부터 의결권을 위임 받아 신규 투자를 유치하는 등 적극적인 경영에 나서겠다고 했지만 현재는 매각 무산에 대한 실망 매물로 인해 주가가 점 하한가를 기록했습니다.

    위의 차트는 키네마스터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지난 1월말부터 이어져오는 추세선을 4월말쯤 이탈했고, 이후 매물대마저 이탈한 이후 최근까지 단기 하락추세가 비교적 강하게 이어져오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키네마스터 매각 무산 소식으로 인해 어제 점 하한가를 기록했고, 시간외 거래에서도 하한가는 풀리지 않았습니다.

     

    단순 차트상으로는 240일 이동평균선이 위치한 25,000원 부근을 지지 후 반등이 나와주어야 하락추세가 멈출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현재 매도 대기 물량으로 보아서는 상황이 쉽지는 않아보입니다.

    키네마스터 주식 주봉차트상 6주 연속 음봉으로 주가가 흘러내리고 있고, 이번주 포함 최근 2주 동안은 엄청난 주가 하락을 보였습니다.

     

    주봉차트상으로는 25,900원 부근까지 비교적 중장기 매물대 지지라인이 강한데, 이를 지지해야 반등이 빠르게 나올 수 있는데, 역시 상황이 쉽지는 않아보입니다.

     

    이를 이탈할 경우 2만원 초반대까지 밀릴 수 있고, 2만원 초반대까지 밀린다면 1만원 중반대까지는 하락해야 재차 지지라인이 있기 때문에 당장 내일 주가 전망은 어둡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키네마스터 최대주주인 솔본도 키네마스터 매각 무산 소식에 어제 -20.68% 급락했는데, 솔본도 단기 기술적 반등 위치이기 때문에, 그나마 단기적으로 기대볼 수 있는건 솔본 주가의 기술적 반등입니다.

     

    현재는 키네마스터 매각 무산에 대한 실망 매물이 더 나올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부디 주주분들은 잘 대응하셔서 큰 피해 없으셨으면 합니다.

     

    주소남 오픈채팅방 입장코드 안내
    주소남 유튜브 강의자료
    주소남 어플리케이션(이 글을 어플로 보기)
     

    주소남 - Google Play 앱

    매일매일 주식 장중 시황 체크는 물론, 각종 관련주 총정리와 주식에 대한 모든 지식이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하기나 방명록 등을 통하여 문의하면, 주식에 대한 궁금

    play.google.com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키네마스터 주가 매각 상승 모멘텀

     

    키네마스터 주가 매각 상승 모멘텀

    주식 강의자료 주소남 유튜브(www.youtube.com/channel/UCRi5vsXnzty016Ju7We2g7g) 구독 !!! 주소남_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 2021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kakao777.tistory.com

    주소남의 넥스트리밍(139670) 주가 간단 차트 분석[모바일솔루션 관련주]

     

    주소남의 넥스트리밍(139670) 주가 간단 차트 분석[모바일솔루션 관련주]

    ◈◈ 간단 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두 포스팅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안녕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