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ㅎ]

하나금융17호스팩 주가 현재 위치는

by 주소남 2021. 6. 28.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스팩주 하나금융17호스팩(363260) 주가 입니다.

     

    하나금융17호스팩은 어떤 기업?

    하나금융17호스팩은 코스닥 시장 상장 후 다른 기업과 인수합병하는 것을 유일한 사업 목적으로 하는 페이퍼컴퍼니 성격의 기업인수목적회사(SPAC) 입니다.

     

    지난 2월 상장 당시 하나금융17호스팩 공모주 상장, IPO급등 열차 탑승?포스팅을 통해 안내해 드린 바가 있는 종목입니다.

     

    하나금융17호스팩 공모주 상장, IPO급등 열차 탑승?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2월 10일 코스닥 시장에 스팩주인 하나금융17호스팩(363260) 공모주가 신규상장합니다. 신규상장하는 하나금융17호스팩은 어떠한 기업이고, 수

    kakao777.tistory.com

    상장 후 '하나금융17호스팩(363260)'이라는 종목명으로 거래되다가 인수합병이 마무리 되면 통상 '인수합병 대상 기업명(363260)'으로 종목명이 바뀌어 거래됩니다.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하세요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하나금융17호스팩 주가전망

    위의 차트는 하나금융17호스팩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지난 2월 상장 이후 조용한 움직임을 보이다가 5월말 스팩주 테마가 강한 움직임을 보일 때, 일시적으로 주가가 움직인것 외에는 뚜렷한 움직임이 없습니다.

     

    최근 하나금융17호스팩을 비롯하여 스팩주들을 전체적으로 분석하는 글을 쓰고 있는데, 하나금융17호스팩 역시 차트를 분석하기에는 여러가지 제약이 따릅니다.

    차트상으로도 지난번 스팩주 테마 당시 강한 움직임 때, 세력이 들어왔다거나 이탈한 움직임보다는 고점에서 기관 및 개인 단기 투자자들의 차익실현 물량으로 인해 강세를 유지시키지 못한 것으로 보입니다.

    하나금융17호스팩 주식 주봉차트상으로도 상장 후 20주 정도 밖에 되지 않았기 때문에, 봉이 20개 정도로 뚜렷한 추세는 나타나지 않고 있습니다.

     

    세력이 마음먹고 움직인다면 삼성스팩4호처럼 움직일 수는 없겠지만, 현재까지는 차트상 뚜렷한 움직임은 보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하나금융17호스팩 임원 현황

    보통 스팩주는 향후 인수합병 대상 기업이 정해진다거나 스팩주 테마를 타야 주가가 움직이는데, 인수합병을 진행하는 것이 총괄 대표이사나 임원들입니다.

     

    하나금융17호스팩은 남강욱 총괄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권승택 기타비상무이사, 임동규 사외이사, 박난춘 감사 등이 있습니다.

    이 중 남강욱 총괄 대표이사는 2015년 큐브엔터테인먼트 스팩 합병을 비롯하여 고려시멘트 스팩 합병, 이노인스트루먼트 스팩 합병, 디딤 스팩 합병, 레이크머티리얼즈 스팩 합병, 와이즈버즈 스팩 합병 등을 이끌어낸 인물로 스팩 합병에 두각을 나타내는 인물입니다.

     

    권승택 기타비상무이사도 NS홈쇼핑 코스닥 시장 상장 등을 비롯하여 휴젤, 녹십자랩셀, 웹케시, 녹십자웰빙, 박셀바이오 등을 코스닥 시장에 상장시킨데 일조했고, 에치에프알과 카이노스메드 스팩합병에 대한 이력도 있습니다.

     

    하나금융17호스팩 상장된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빠른 시일 내에 인수합병 대상 기업을 찾아 적절한 가치 평가를 받기를 바라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어플리케이션으로 보기, 모바일의 경우 화면 캡쳐 후 QR코드 스캔, PC의 경우 폰으로 QR코드 스캔하거나 주소 접속(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akao777.myapp.com)>

    주소남 오픈채팅방 입장코드 안내
    주소남 유튜브 강의자료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하나금융16호스팩 주가 세력 움직임은?

     

    하나금융16호스팩 주가 세력 움직임은?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하나금융16호스팩(343510) 입니다. 하나금융16호스팩은 어떤 기업? 하나금융16호스팩은 상장 후 다른 기업과 인수 합

    kakao777.tistory.com

    하나금융15호스팩 인수합병 대상 기업 찾을까

     

    하나금융15호스팩 인수합병 대상 기업 찾을까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하나금융15호스팩(341160) 주식 입니다. 하나금융15호스팩은 어떤 기업? 하나금융15호스팩은 상장 후 '하나금융15호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