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바이낸스 출금방법(현금화)

by 주소남 2021. 7. 1.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출금방법, 현금화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는 글로벌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로 캐나다 국적의 창펑 자오 대표가 이끌고 있고, 몰타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바이낸스는 일반 코인 뿐만 아니라 코인 선물이나 마진 등의 파생상품도 거래할 수 있기 때문에, 바이낸스 선물거래소 등을 통해 국내 투자자들도 많은 코인 선물 등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가입 방법은 이전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및 사용법포스팅에서 안내해드렸고, 거래소 수수료 인하 코드(https://www.binance.com/ko/register?ref=QZ8Z8OFK)를 통해 가입하시면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바이낸스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주소에서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무료 계정 만들기 | Binance

    지금 바이낸스에서 계정을 등록하십시오

    accounts.binance.com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및 사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이 아닌 가상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방법 및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란?

    kakao777.tistory.com

     

    바이낸스 가입을 마쳤다고 가정하고, 실제로 현금화를 위해 출금이 되는지 직접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출금방법(현금화)

    바이낸스는 원화 거래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코인을 사서 현금화를 시켜야 합니다. 코인 출금은 이오스(EOS)나 리플(XRP)이 주로 이용됩니다. 이오스는 출금 수수료가 무료이고, 리플은 출금수수료가 1리플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비용이 적고, 속도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간혹 바이낸스 선물거래소에 있는 잔액을 현금화시키려고 하는데, 선물거래소에서는 EOS나 XRP를 구매할 수 없기 때문에, 선물거래소의 자산을 위의 화면에서 '전송'을 선택해 자산을 '선물지갑'에서 '현물지갑'으로 이동시켜야합니다.

    위의 전송을 선택 후 가운데 양옆으로 퍼지는 화살표를 선택해보면 선물 지갑과 현물지갑의 위치가 바뀝니다. 선물지갑에 있는 테더 코인이나 기타 가상자산을 현물지갑으로 전송 후 이오스나 리플을 구매해 다른 거래소로 옮겨 현금화하면 됩니다.

     

    아래 화면을 보면서 하나하나 따라해보세요.

    저는 테더 코인을 원화로 바꾸기 위해 테더를 전부 EOS 가상화폐를 매수했습니다. EOS 매수 후 가상자산 출금으로 진입해 주소와 메모를 입력 후 출금을 선택하면 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의 자산을 원화로 현금화시키기 위해서는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한 곳을 이용해야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코인원 거래소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JH4JV7IT를 이용하기 때문에, 코인원 거래소로 바이낸스 자산을 출금해 현금화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코인원 거래소 가입 후 '자산'의 '입출금' 탭으로 이동 후 eos를 검색하면 오른쪽에 EOS 입출금 화면이 나타납니다. 입금 탭에서 입금 주소와 메모를 바이낸스 거래소의 EOS 출금 주소와 메모에 입력 후 실행하면 EOS가 코인원 거래소로 넘어오게 됩니다.

    출금신청을 하면 이렇게 전화 인증과 이메일 인증 후 신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출금 요청 제출 완료되었다는 메시지 창이 뜨게 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코인원 거래소에  EOS 코인이 그대로 입금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전송된 EOS 코인을 코인원 거래소에서 매도 후 출금하면 바이낸스 출금방법은 모두 완료됩니다. 코인원 거래소 출금 방법은 이전에 코인원 가입방법(출금)포스팅에서 다룬 적이 있기 때문에, 관련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코인원 가입방법(출금)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이 아닌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원 가입방법과 출금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가상화폐 시장이 전체적으로

    kakao777.tistory.com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고팍스 입금방법(빠르네요)

     

    고팍스 입금방법(빠르네요)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최근 개인적으로 가상화폐 거래소 고팍스를 이용하고 있는데, 입금방법이 궁금하시다는 분들이 있어 이렇게 포스팅을 남깁니다. 고팍스 거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