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office를 업데이트 중입니다 해결방법

by 주소남 2021. 7. 25.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파워포인트나 엑셀 등을 사용할 때, 가끔 'office를 업데이트 중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제대로 시작하지 못했습니다.(0xc0000142).' 오류로 인해 오피스가 실행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위 office 업데이트 오류 해결 방법은 굉장히 간단한데, office를 업데이트 중입니다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office를 업데이트 중입니다 해결방법(아래 내용을 참조하세요)

    office를 업데이트 중입니다 해결을 위해서는 프로그램 추가/제거 메뉴로 진입해야 합니다. 윈도우10 기준, 작업표시줄 하단 왼쪽 검색에서 '프로그램'이라고 검색하면 프로그램 추가/제거 메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추가/제거로 진입 후 설치되어 있는 오피스(제 경우 microsoft Office Professional Plus 201* - ko-kr이지만 오피스 버전에 따라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를 찾아 '수정' 버튼을 선택합니다.

    이후 나오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복구에서 '빠른 복구' 선택 후 아래 '복구(R)'를 선택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복구가 진행되는 과정이 창으로 나타나고, 1분이 채 걸리지 않아 아래와 같은 복구 완료 메세지를 볼 수 있습니다.

    닫기를 선택하고 원하는 오피스(엑셀, 파워포인트, 엑세스 등등)를 실행하면 복구 한 번만으로도 오피스가 정상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더이상 위와 같은 POWERPNT.EXE - 응용 프로그램 오류 '응용 프로그램을 제대로 시작하지 못했습니다(0xc0000142). 응용 프로그램을 닫으려면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메세지를 볼 필요가 없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윈도우10 usb 부팅디스크 만들기

     

    윈도우10 usb 부팅디스크 만들기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윈도우10 usb 부팅디스크 만들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10 usb 부팅디스크 만들기(아래 내용을 참고하

    kakao777.tistory.com

    크롬 연결이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

     

    크롬 연결이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크롬 오류 중 하나, '크롬 연결이 비공개로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류 메시지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

    kakao777.tistory.com

    윈도우10 그래픽카드 확인방법

     

    윈도우10 그래픽카드 확인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IT, 컴퓨터 정보, 윈도우10 기준, 그래픽카드 확인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컴퓨터 조립

    kakao777.tistory.com

    크롬 자동완성 글자 중복 해결하기

     

    크롬 자동완성 글자 중복 해결하기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윈도우10 기준, 크롬 자동완성 글자 중복 문제를 해결해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얼마전 크롬으로 검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