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원 가입방법 + 안하면 후회

by 주소남 2021. 9. 3.

목차

    이번 시간에는 안하면 후회하는 코인원 거래소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인원 가입하지 않으면 후회하는 이유는 글 하단에 있습니다. 가상화폐 대표 거래소인 코인원 거래소 가입방법을 하나씩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인원 가입방법

    코인원 가입방법 - 초대코드

     

    코인원 가입하기 :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XODG2NC6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위의 코인원 초대코드를 통해 가입하면 거래수수료의 20%를 돌려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위의 초대코드를 통해 가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초대코드만 필요시 XODG2NC6

     

    아래 코인원 초대코드 링크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XODG2NC6를 통해 접속하면 코인원 회원가입 창이 뜹니다.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코인원 가입방법코인원 가입방법코인원 가입방법

    우선 가입약관 확인 후 동의, 회원가입 시작을 누르고, 이후 유의사항 확인 후 다음으로 넘어간 뒤 아이디로 사용할 이메일 입력 후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코인원 가입방법코인원 가입방법

    영문 대, 소문자, 숫자를 포함한 10자리 이상 비밀번호 설정 후 로봇이 아닙니다 체크, 다음으로 넘어간 후 앞서 적었던 이메일로 접속해 인증번호를 확인한 후 인증번호를 넣고 가입 완료를 선택합니다.

     

     

    (아래는 이전 가입 방법입니다)

    코인원 가입방법 - 아이디 및 비밀번호 설정

    코인원 가입방법코인원 가입방법코인원 가입방법

    이후 아이디로 사용할 이메일과 영문 대소문자, 숫자를 포함한 비밀번호 10자리를 입력 후 아래로 내려가보면 캡챠 인증 게임을 해야합니다.

     

    코인원 가입방법 - 캡챠 인증

    코인원 가입방법코인원 가입방법코인원 가입방법

    자동 가입을 방지하기 위해 사람임을 확인하는 작업인데, 확인을 선택 후 화살표를 클릭해 동물이 서있을 수 있도록 컨트롤한 후 완료를 누르면 캡챠 인증이 완료됩니다. 이제 완료를 눌러 코인원 가입방법을 마무리해봅시다.

    코인원 가입방법

    완료를 누르면 위와 같이 초대코드 혜택 이용 동의가 나오고 '서비스 이용에 동의합니다'를 체크 후 완료를 누르면 입력한 이메일로 인증 메일이 날아오고, 인증번호를 입력해줍니다.

     

    코인원 가입방법 - 이메일 인증

    코인원 가입방법코인원 가입방법

    인증번호를 제대로 입력했다면 위와 같이 코인원 가입을 환영한다는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인원 가입방법 - 휴대폰 인증(필수)

    코인원 가입방법

    이제부터 중요합니다. 코인원 가입방법 마지막 단계인 휴대폰 인증까지 해두어야 아래 코인원 신규 가입 이벤트 2만원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반드시 휴대폰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코인원 가입방법

    코인원 가입 휴대폰 인증 방법은 '휴대폰 인증'에서 '인증하기' 선택 후 나오는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의 '문자인증' 선택 후 이름과 생년월일 앞자리, 보안숫자 입력 후 확인을 누르면 본인 폰으로 문자가 오고, 문자로 온 숫자를 입력해 본인인증을 하는 방식입니다.

     

    코인원 가입방법 중 가장 중요한 단계이니 잊지 말고 휴대폰 인증은 꼭 하시길 바랍니다.

     

    코인원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 2만원 지급 받는 방법

    코인원 가입방법

    현재 코인원 거래소는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2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인원 가입방법

    위의 코인원 가입방법을 보고 코인원 가입을 완료한 후 원화 기준 2만원 이상의 코인을 거래한다면 2만원을 익월 일괄 지급해주는 방식입니다.

     

    즉, 코인원 거래소 가입 후 2만원을 입금 후 아무 코인이나 거래한다면 다음달 2만원을 지급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전혀 손해볼 것 없는 이벤트입니다.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XODG2NC6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여기에 위의 코인원 초대코드로 가입시 거래수수료를 20% 돌려 받을 수 있고, 가입 기준이 강화되기 전에 미리 코인원 거래소 뚫어놓는 것도 좋습니다.

     

    9월 중으로 코인원 거래소를 포함한 가상화폐 거래소를 대거 정리할 수 있다는 정부 지침이 있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업비트를 비롯하여 코인원, 고팍스, 빗썸 등은 거래소 운영을 유지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코인원 가입방법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찜찜한 것이 없지 않아 있어, 업비트를 제외한 코인원과 고팍스 거래소에서는 대부분을 현금화해 놓은 상태이고, 거래소 운영 유지가 결정되면 다시 가상화폐 투자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코인원 거래소 등을 지금 가입해 놓으면 좋은 이유는 앞으로 가입시 절차가 까다로워질 가능성도 있고, 변수가 많기 때문에 코인원 등 거래소 가입은 해 놓되, 거래는 최소한 내지는 하지 않고 이번 9월 거래소 개편을 지켜보는 것이 좋겠다는게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가상화폐 거래 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주식처럼 한 증권사를 이용하기보다는 여러 가상화폐 거래소를 뚫어놓고, 코인에 따라 거래소를 달리 운영하는 투자자들이 많기 때문에 국내 대표 거래소인 코인원 거래소는 가입해 둘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코인원 초대코드 가입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요즘 가상화폐 투자 붐이 다시 일고 있습니다. 많은 돈은 아니어도 소액으로 즐겨보기 위해 가상화폐 거래소 계정 생성도 늘어나고 있다고

    kakao777.tistory.com

     

     

    고팍스 거래, 입금방법(Feat. 가입 혜택 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가상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고팍스 거래방법과 입금 방법, 가입 혜택 등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