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코인원 가입방법(초대코드 20% 혜택)

by 주소남 2021. 10. 7.

목차

    이번 시간에는 코인원 거래소 초대코드 20% 혜택을 활용하여 코인원 가입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9월말 특금법 이후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원화거래가 가능한 곳은 코인원을 비롯하여 업비트, 빗썸, 코빗 등 네곳입니다.

    코인원 가입방법

    대다수가 업비트를 활용하지만 업비트에는 없는 코인을 거래하기 위해서는 코인원 거래소도 가입을 해 두면 좋은데요, 10% 초대코드를 통해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코인원 가입방법1. - 초대코드

     

    코인원 초대코드 :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XODG2NC6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코인원 가입방법은 위의 코인원 초대코드로 들어간 후 아래 화면을 따라하시면 쉽게 코인원 거래소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코인원 가입방법2. - 약관 동의

    코인원 가입방법

    특정금융정보법에 따라 코인원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코인원 PASS앱을 통해 본인인증이 필수로 진행되니 이전 코인원 거래소 본인인증 방법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코인원 본인인증 방법을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코인원 거래소 본인인증 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가상화폐 거래소인 코인원 거래소 본인인증 방법 및 가입 방법, 20% 초대코드 등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특금법과

    kakao777.tistory.com

    코인원 가입방법코인원 가입방법코인원 가입방법

    이후 나오는 화면에서 가입약관 확인 후 유의사항 확인, 아이디로 사용할 이메일 입력 후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코인원 가입방법2. - 이메일, 비밀번호

    코인원 가입방법코인원 가입방법

    코인원 거래소 가입을 위하여 아이디로 사용할 이메일과 비밀번호(영문 대문자, 소문자, 숫자 포함 10자 이상)를 입력합니다.

     

    초대코드는 위의 가입링크로 들어가면 자동으로 선택되어 있지만 없을 경우 MJBOOQ8V 를 입력하면 10% 수수료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인원 가입방법3. - 캡챠인증

    코인원 가입방법코인원 가입방법코인원 가입방법

    이후 아래에 있는 자동가입 방지를 위한 캡챠 인증을 실시합니다. Verification '확인'을 선택하면 동물이 나오는데, 화살표를 선택해 동물이 똑바로 서있게 맞춘 후 '완료'를 누르면 캡챠 인증이 완료되고, 아래 완료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코인원 가입방법4. - 초대코드 혜택 이용 동의

    코인원 가입방법

    코인원 초대코드 혜택 이용 동의를 위해 아래 '서비스 이용에 동의합니다' 체크 후 완료를 선택합니다.

     

    코인원 가입방법5. - 이메일 인증

    코인원 가입방법

    본인이 적어 넣은 이메일로 가보면 위처럼 이메일 인증 메일이 와있을겁니다. '이메일 인증하기'를 하면 코인원 가입방법이 90% 완료됩니다.

     

    코인원 가입방법6. - 휴대폰 인증

    코인원 가입방법

    위의 코인원 이메일 인증을 했다면 위처럼 코인원 가입 완료 문구가 뜨고, '빠른 거래를 위한 인증하기'를 눌러 휴대폰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코인원 가입방법코인원 가입방법

    위 화면이 나오지 않는다면, 코인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인증단계'에서 휴대폰 인증을 통해 인증할 수 있습니다.

     

    코인원 거래소 거래를 위해서는 휴대폰 인증을 해야만 거래가 가능하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꼭 휴대폰 인증을 해야합니다.

     

    위 내용을 차근차근 따라했다면 코인원 가입방법은 모두 종료됩니다.

     

    코인원 신규회원 2만원 지급 이벤트

    코인원 가입방법

    코인원은 상시 이벤트로 신규회원 2만원 지급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신규가입 후 코인 거래시 2만원을 증정하는데,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인원 가입방법

    https://coinone.co.kr/user/signup?ref=XODG2NC6 

     

    코인원에 초대합니다.

    지금 가입 후, 나만의 특별 리워드를 확인해보세요.

    coinone.co.kr

    위의 코인원 초대코드로 가입 후 원화 기준 2만원 이상 거래하면 2만원을 돌려주는 이벤트입니다.

     

    단, 주의할 점은 신규가입 후 휴대폰 인증을 필수로 해야하고,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해야합니다. 위의 코인원 가입방법을 순서대로 따라했다면 이후 건드릴 부분은 없고, 원화 2만원 입금 후 거래하면 2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코인원 입금이나 출금 방법은 이전 코인원 가입방법(출금)포스팅에서 다루었으니 관련 포스팅을 참고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코인원 가입방법(출금)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이 아닌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원 가입방법과 출금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가상화폐 시장이 전체적으로

    kakao777.tistory.com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바이낸스 출금방법(현금화)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출금방법, 현금화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는 글로벌 최대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