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고팍스 거래소 가입방법(추천인)

by 주소남 2021. 9. 3.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추천인을 통한 고팍스 거래소 가입방법과 추천인 혜택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팍스 거래소 지금 가입해 두어야 하는 이유

     

    최근 금융당국이 고팍스 거래소를 비롯한 국내 모든 가상화폐 거래소에 특정금융거래정보법(특금법)에 따른 금융당국 신고 마감 시한이 3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고팍스 거래소는 BULL, BEAR 등 레버리지 코인의 지원 종료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고팍스 상장위원회는 프로(PRO) 마켓 종료와 함께 불(BULL)·베어(BEAR) 계열 가상자산 총 26종의 거래와 입출금 지원 종료를 의결했는데, 

     

    특금법을 앞두고 법에 위배될 사항을 사전에 차단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개인적으로 고팍스 거래소의 BULL과 BERA를 잘 이용해왔었는데, 조금 아쉽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위법소지가 있는 고팍스 거래소 BULL과 BEAR를 사전에 차단하면서 향후 고팍스 거래소는 빗썸, 업비트, 코인원 등과 함께 살아 남을 수 있는 가상화폐 거래소로 여겨지는 추세입니다.

     

    단, 고팍스 거래소는 실명계좌를 등록하기는 하지만 독점 실명계좌 인증이 없기 때문에, 이 부분은 유의가 필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팍스 거래소를 지금 가입해야 하는 이유는 향후 거래소 가입 기준이 까다로워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고팍스 거래소 가입이 굉장히 쉽고, 입금, 출금계좌 등록도 손쉽게 할 수 있지만, 특금법 시행 이후에는 가입 절차가 까다로워질 가능성이 있기에, 미리 가입 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어찌될지 모르니 가상화폐 거래는 특금법 시행 발표 이후로 잠시 미뤄두는 것도 좋습니다. 그러면 손해 보는 것은 없습니다.

     

    고팍스 거래소 가입방법(추천인)

     

    고팍스 추천인 가입 : https://www.gopax.co.kr/signup?refCode=8XZDHP 

     

    새로운 금융의 개척, 고팍스

    가상자산 거래소, 가상자산 예치,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이오스, 스텔라 루멘, 크레딧코인, 디파이 토큰 등 알트코인 거래 및 실시간 시세 확인. 원화(KRW) 및 프로(PRO) 마켓 거래 지원.

    www.gopax.co.kr

    위의 고팍스 가입 추천인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위와 같은 고팍스 거래소 회원가입 창이 나타나고,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 입력 후 아래 모두 동의, 가입하기를 선택하면 고팍스 거래소 가입을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메일 인증 후 아래 휴대폰 본인인증까지 완료해주어야 고팍스 거래소 가입이 가능합니다.

    고팍스 거래소 가입 이후 본인인증 및 계좌등록을 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계정관리로 진입해 본인확인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본인의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를 통해 인증번호 요청을 하면 고팍스 거래소 가입 본인인증도 손쉽게 끝납니다.

     

    고팍스 거래소 가입 혜택

    1. 5,000원 상당의 코인 또는 원화 지급

     

    고팍스 추천인(https://www.gopax.co.kr/signup?refCode=8XZDHP)을 통해 가입하면 5,000원 상당의 원화 또는 코인을 지급합니다(대부분 현금 5,000원을 입금해줍니다)

     

    추천인은 아래에↓↓↓

     

    새로운 금융의 개척, 고팍스

    가상자산 거래소, 가상자산 예치,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이오스, 스텔라 루멘, 크레딧코인, 디파이 토큰 등 알트코인 거래 및 실시간 시세 확인. 원화(KRW) 및 프로(PRO) 마켓 거래 지원.

    www.gopax.co.kr

     

    2. 고팍스 체험 이벤트(5,000원)

     

    고팍스 거래소를 체험해보라는 의미로 고팍스 거래소 가입 후 10만원 이상 입금 후 가상화폐를 10만원 이상 거래하면 5,000원을 지급합니다.

     

    3. 고파이 체험 이벤트(문화상품권 5,000원)

    고팍스 거래소에는 '고파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쉽게 이야기하면 '고팍스 거래소'는 은행, '고파이'는 금리가 높은 예금 및 적금 이라고 생각하면 쉬울 것 같습니다.

    일정 부분 가상화폐를 예치시켜두면 그만큼 이자가 붙어 되돌려주는 방식인데, 고팍스 거래소 가입 후 고파이 고정형 예치 상품에 1회 이상 예치 또는 자유형 예치상품에 7일 이상 예치시 문화상품권 5,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파이 고정형은 차수별로 나누어져있고, 최근에는 9%라는 놀라운 이자율을 보였으며, 경쟁률이 치열합니다. 자유형은 연 이율은 고정형보다는 낮은 편이지만 이번 이벤트 용으로 잠시 접근해도 괜찮을 것 같네요.

    가상화폐 거래소에 특금법 적용으로 인해 존폐 위기가 걱정되는 요즘이지만 미리 가입해두고, 거래는 특금법 이후로 미룬다면 손해볼 것은 없다고 봅니다.

     

    가입 조건이 까다로워질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기 때문에 고팍스 가입방법 따라하셔서 빠르게 가입 및 본인인증, 계좌인증까지만 마쳐 놓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코인원 가입방법 + 안하면 후회

     

    코인원 가입방법 + 안하면 후회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안하면 후회하는 코인원 거래소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인원 가입하지 않으면 후회하는 이유는 글 하단

    kakao777.tistory.com

    비트코인 하락장 수익내는 방법

     

    비트코인 하락장 수익내는 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비트코인 하락장에서 수익 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주식시장 하락장에서 수익

    kakao777.tistory.com

    고팍스 거래, 입금방법(Feat. 가입 혜택 정리)

     

    고팍스 거래, 입금방법(Feat. 가입 혜택 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가상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고팍스 거래방법과 입금 방법, 가입 혜택 등을 정리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