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주간 관심종목

3월 5주 주식 관심종목(케이탑리츠 외 13종목)

by 주소남 2022. 3. 28.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케이탑리츠를 포함한 3월 5주 주식 관심종목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가독성 좋은 애플리케이션(APP)으로 보기

    최근 대외적인 이슈(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 등)로 인해 증시 변동성이 강합니다.

     

    차트가 좋은 종목이더라도 전체적인 시장을 이기는 종목은 당일 주도 테마 등 일부에 지나지 않기 때문에, 종목보다는 전체적인 시장 상황을 체크해야 한다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아주IB투자부터 호전실업까지의 종목은 이전주나 혹은 그 전부터 관심종목으로 체크 후 이미 시세가 나왔거나 차트가 망가진 종목들을 제외하고 남은 종목이지만 더러 어디까지 상승할 수 있을지 체크하는 종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전 관심종목에 대한 간단한 기업 설명은 이전주 관심종목 포스팅이나 그 전 주 관심종목 포스팅 (접은글(더보기)참조)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케이탑리츠부터 푸드나무까지의 종목은 이번주 새롭게 차트를 보고 편입시킨 단기 스윙 관심 종목으로, 주로 차트를 보고 체크했으며 재무 상황 등은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바로 진입해도 좋을 종목이 있는가 하면 하락 후 지지라인을 확인하고 접근해야 하는 종목도 포함되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만일 위 종목으로 투자시에는 반드시 본인이 한 번 더 체크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3월 5주 주식 관심종목(케이탑리츠 외 13종목)

    아주IB투자(027360)

    노터스(278650)

    한창산업(079170)

    아이윈(090150)

    삼일기업공사(002290)

    휴림로봇(090710)

    에스넷(038680)

    호전실업(111110)

    케이탑리츠(145270) : 다수의 투자자로부터 자금을 모아 부동산에 투자 및 운용하고 그 수익(부동산 임대 소득, 개발 이익, 매매차익 등)을 투자자에게 배당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자기관리형 부동산투자회사.

    엘컴텍(037950) : 전자부품 제품 제조 및 판매 업체로 주요 사업은 핸드폰용 카메라 모듈용 렌즈, LED조명 및 임가공 사업으로 구성. 몽골지역에서 3개의 탐사권을 확보하여 광산개발 사업도 진행. 금 관련주, 광물 관련주.

    대한뉴팜(054670) : 동물의약품 사업과 건강보조식품, 인체의약품 사업 및 바이오, 의료기기 사업 등을 진행하는 기업. 살인진드기 관련주, 돼지열병 관련주.

    휴니드(005870) : 전술통신사업 및 전술 시스템 사업을 하는 방산사업과 글로벌 기업들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해외 수출 및 절충교역 등의 사업을 영위하는 해외사업으로 사업을 진행중. 방산주.

    그린케미칼(083420) : 유기화학제품과 화공약품 제조 및 판매 업체로 에톡시레이트(EOA), 에탄올아민(ETA), 디메칠카보네이트(DMC), 아크릴레이트 모노머(Acrylate Monomer)를 제조, 판매를 주 사업으로 함. 친환경 관련주.

    푸드나무(290720) : 다이어트&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과 다이어트 큐레이션 마켓 ‘피키다이어트’, 헬스&피트니스 전문 플랫폼 ‘개근질마트’ 등 간편건강식 등의 플랫폼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는 푸드테크 기업. 간편식 관련주.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3월 5주 주간 증시일정(사업보고서 제출 마감 시한 등)

     

    3월 5주 주간 증시일정(사업보고서 제출 마감 시한 등)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사업보고서 제출 마감 시한 등이 예정되어 있는 3월 5주(3월28일 ~4월1일) 주간 증시일정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가독성 좋

    kakao777.tistory.com

    코람코더원리츠 상장일, 공모가 넘길까

     

    코람코더원리츠 상장일, 공모가 넘길까

    3월 28일은 코스피 시장에 리츠 주식인 코람코더원리츠(417310) 주식의 상장일 입니다. 이 글을 가독성 좋은 애플리케이션(APP)으로 보기 코람코더원리츠는 어떤 기업이고, 수요예측과 공모청약 경

    kakao777.tistory.com

    키움스팩6호 공모주 청약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