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종목 집중분석

큐브엔터 주가 여자아이들 흥행 전망은

by 주소남 2023. 6. 6.

목차

    큐브엔터 주가가 여자아이들 흥행 소식에 반등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큐브엔터 주가

    큐브엔터는 어떤 기업이고, 여자아이들 흥행 소식과 주가 전망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큐브엔터(182360)는 어떤 기업?

     

    큐브엔터는 2006년 JYP 엔터테인먼트에서 갈라져 나와 엠디포로 설립된 기업으로 소속 연예인들의 국내외 음반 기획과 생산, 홍보, 공연, 매니지먼트 등의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큐브엔터 여자아이들

    또한 MD 등의 활동도 직접적으로 참여하고 있는데, 큐브엔터의 대표적인 아티스트는 비투비와 펜타곤, (여자)아이들, CLC 등이 있고, 조권과 유선호, 이휘재 등도 큐브엔터 소속입니다.

    이번주 주소남 관심종목 확인하기

    큐브엔터 (여자)아이들 컴백

     

    큐브엔터의 여자 아이들의 미니 6집 타이틀곡 '퀸카'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회를 넘겼습니다.

    (여자)아이들의 미니 6집 'I feel'은 지난 5월 15일 발매되었는데, 선 주문 110만장과 지난달 20일 기준 판매고 100만장을 넘기면서 여자아이들의 첫 번째 밀리언셀러가 되었습니다.

    관련 테마주 체크하기

    큐브엔터 주가 전망

    큐브엔터 주가 일봉차트

    큐브엔터 주가 일봉차트를 보면 추세선을 따라 파동을 그리며 주가가 우상향하고 있고, 최근에는 하락 파동을 그리다가 다시 요며칠 반등하고 있습니다.

     

    20,000원 초반대 매물을 소화하면서 주가 상승이 만들어지고 있고, 60일 이동평균선 부근인 22,800원 부근을 돌파할 경우 재차 2만원 중반대까지 단기 목표주가를 설정해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반대로 주가 하락시에는 올해 초부터 이어져오는 추세선을 기준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은데, 이 추세선은 현재 19,600원 부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큐브엔터 주식 주봉차트

    큐브엔터 주식 주봉차트상으로도 2주 연속 양봉으로 주가가 상승하고 있지만 중장기 매물대 저항이 남아 있어, 주가 상승이 쉽게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주봉차트상으로도 추세선과 매물대 하단 위치가 19,600원 정도이기 때문에, 하락시 이 부근을 이탈할 경우 비교적 변동성이 강한 하락이 나올 우려가 있어, 유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디아블로4 관련주 총정리(블리자드) -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디아블로4 출시일(6월 6일)이 다가오면서 시장에서 디아블로4 관련주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디아블로4는 아마도 디아블로 게임을 경험해보셨던 분들이라면 기대하는 게임 대작이

    stockchild.com

     

     

    나인테크 주가 저항 뚫으면 폭등 각 -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나인테크 주가가 최근 특정 반도체 국산화에 성공하면서 주가 상승 모멘텀을 얻고 있습니다. 나인테크 차트상으로 저항을 뚫어낼지가 관건일텐데요, 나인테크는 어떤 기업이고, 반도체 국산화

    stockchild.com

     

     

    큐라티스 공모주 청약방법

    이번 시간에는 6월 15일 코스닥 시장에 기술 특례 제도를 통해 신규 상장하는 백신 및 면역 질환 치료제 전문 업체 큐라티스(348080) 공모주 청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큐라티스는 6

    kakao777.tistory.com

     

     

    6월 2주 증시일정(선물옵션동시만기일 등)

    선물옵션동시만기일 등을 포함한 6월2주(6.5-6.9) 주간 증시일정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증시일정 다운로드는 본문 끝에 있어요) 2023년 6월2주 차에는 선물옵션동시만기일을 포함하여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