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요즘 탈룰라가 뭐에요?라는 말을 종종 인터넷에서 보게 됩니다. '탈룰라' 라는 말 요즘 인터넷에서 굉장히 자주 사용하는 단어 중 하나입니다. 도대체

탈룰라 뜻

이 뭐길래 사람들이 탈룰라, 탈룰라 하는 것일까요?

 

 

탈룰라는 보통 난처한 상황을 빠져나가는 상황을 이야기 하는데, 영화 쿨러닝에서 대화 도중 '탈룰라'라는 말이 등장해 이후로 이와 비슷한 상황에서 탈룰라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그럼 영화 쿨러닝의 한 장면 대화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A : 썰매 이름을 뭐라고 지을까?

B : 탈룰라 어때요?

C : 매춘부 이름 같다 어디서 딴 이름이야?

B : 어머니 이름이에요

C : 아주 예쁜 이름인걸

 

 

 

대충 어떤 상황에서

탈룰라

라고 하는지 이해가 가십니까? 보통 가족과 관련되어 심한 말을 했을 때 이를 벗어나기 위해 빠른 상황대처를 하는 것으로, 이와 같은 상황은 아마 실생활에서 한번쯤씩은 겪어 보았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와 같은 수많은 탈룰라 시리즈가 인터넷에 유행처럼 퍼지고 있는데, 그럼 본격적으로

탈룰라 시리즈

를 감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버지께서 화가이신데 친하지 않은 친구였나봅니다 ㅋㅋㅋ

 

 

저 친구는 그냥 말을 줄이는게...

 

 

요즘 고딩들 무서운데, 저런 고딩들은 참 귀여울 것 같습니다.

 

 

중고나라에서 거래하는 상황 같은데, 어머니께서 일흔 다섯이셔서... 지금은 아프지 않으시기를

 

 

탈룰라 시리즈 역대급입니다. 마지막엔 "항상 효도하고 어머니께 사랑한다 말씀드리고. 어... 미안하다. 그럴 의도는 아니었는데" 라면서 마무리 하는 것이 굉장히 재미있네요.

 

 

이 상황은 딱히 아버지를 욕보인 것은 아닌데 작성자 의문의 1패...



 

 

 

어머니가 닌텐도 하실 수도 있죠 안그래요?ㅋㅋㅋ

 

어머니의 손은 아름답습니다.

 

저도 이와 비슷한 경험이 있습니다. 친구가 분명 여자친구와 먹는다고 이상한 음식을 먹고 있는 것을 사진 찍어 보냈는데, 알고 보니 어머니가 만들어 놓고 가신 음식 찍은거라고... 어머니 죄송했습니다.

 

 

제3자가 나서서 센스 있게 해결해 주는 훈훈함 까지...

 

 

아주 훌륭한 만찬이구나 ㅋㅋㅋ 이게 뭔데 웃기죠 ㅋㅋㅋ

 

 

이 상황은 주작인지는 모르겠지만 영화 쿨러닝과 굉장히 비슷한 상황이네요.

 

탈룰라 혁명까지 탈룰라 뜻 시리즈 모음으로 알아보니 대충 어떤 상황인지는 아시겠죠? 보통 온라인에서는 저보다 험한 말들이 오고 가는데, 그래도 부모를 욕되게 하는 글은 안되겠죠.

 

실수였다면 이렇게 탈룰라 시리즈 처럼 위트있게 넘어가시면 됩니다. 의도를 가지고 가족을 욕되게 하는 것은 참으면 안되지만 실수로 한 것은 어쩔 수 없고, 뉘우치는 것이 귀엽지 않습니까. 그래서 이렇게 탈룰라 시리즈를 소개해 드리는 이유이기도 하구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