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ㅂ]

주소남의 비츠로테크(042370) 주가 간단 차트분석(탈원전 수혜주)

by 주소남 2019. 2. 2.

목차

    비츠로테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기업은 탈원전 수혜주 비츠로테크(042370) 입니다.

     

    비츠로테크는 차단기 및 개폐기, 수배전반을 판매하는 전력기기 사업과 함게 특수사업, 전지 사업 등을 하는 기업입니다.

     

    우주항공분야에서는 국내 최초로 액체로켓 연소기 개발과 제작에 성공하여, 국내 액체로켓 개발 및 제작분야에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핵폐기물 처리 사업을 하기 때문에 비츠로테크는 원자력 해체 관련 주식으로 테마군을 형성해 움직이기도 합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비츠로테크 주가

     

    위의 차트는 비츠로테크 주가 일봉차트인데, 지난해 11월 말부터 올해 초까지 하락 추세가 이어졌고, 이후 다시 상승추세로 전환되면서 특히 6000 중반대에 매물대가 몰린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냉정히 말하면 1월 초부터 이어져온 추세선을 지난주 월요일 이탈했고, 이제는 이 추세선이 추세 저항으로 작용하는지 체크해야 합니다.

     

     

    최근 저점과 지난 1월 초 저점을 연결한 추세선은 6190 부근에 위치해 있는데, 비츠로테크를 단기적으로 대응할 분들은 이 추세선을 기준으로 손절라인을 잡거나, 매물대 하단을 이탈해 20일 이동평균선이 있는 6080 부근을 종가기준으로 이탈할 경우를 손절라인으로 설정해 대응하는 것이 바람직 할 것으로 보입니다.

     

    비츠로테크 주식

     

    비츠로테크는 주가 주봉차트를 확인해 보면 지난주까지 4주 연속 양봉을 보이면서 상승추세를 유지하고 있지만 6650 부근까지 매물대 저항이 강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이 매물대 저항을 소화하고 돌파하지 못할 경우에는 하락 파동이 나올 우려가 있고, 하락 파동이 나올 때, 2017년 말 저점과 최근 저점을 이은 추세선을 종가기준으로 이탈하지 않아야 합니다.

     

    추세선은 형재 5075 부근에 위치해 있는데, 중장기적으로 대응하려는 분들은 이 추세선을 종가기준으로 이탈할 때를 손절라인으로 설정하고, 평단가는 5000 중 후반대까지 내릴 수 있는 여력이 있어야 합니다.

     

    비츠로테크는 전지사업부문 실적 호조로 인해 지난해 실적 성장성이 이어질 전망이고, 재무구조도 큰 문제가 없기 때문에 중장기 전망도 긍정적인 편입니다.